만능문답


옛날에 만들어놓은 툴이 하나 있는데요.. 바이너리 파일을 열어서 주왁 스캔해서 뭔가 만드는 툴인데 (한번 주왁 스캔하면 땡입니다), 이 파일이 압축되어있으면 지금은 압축을 풀어서 봐야 하거든요.

 

소스를 조금만 고쳐서 gzip이나 bzip2 된 넘을 그대로 지원할 수 있나 궁금해서요. less 같은 명령어는 압축된 넘을 그냥 풀어서 보여주더라구요. (이넘 경우엔 압축된 넘을 안 풀고 보는 방법이 없나 궁금하기까지)

 

가장 간단한 방법은.. system()을 가지고 /tmp에다 풀어놓고 보면 되긴 하는데.. 이게 한번 주왁 스캔하면 땡인 파일이라 저러기엔 억울하고. filter처럼 만들어두었으면 script로 풀어서 pipe로 넣으면 되는데.. fopen으로 만들어두어서요.. 그리고 스캔한 다음에 stdin으로 명령받는 interactive mode가 있어서 갑갑하네요.

 

프로그래밍이 업이 아니라서.. 사소해보이는 문제에 막혀있습니다. -_-;

 

또 한가지 가능한 방법은 gzip 이나 bzip2 소스를 구해서 밀어넣는건데.. 좀 linux답지 않아서 있는 명령을 그냥 쓸 수 없을까 해서요. fdopen(); fork(); pipe(); exec() 뭐 이런 걸로 어떻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쑤시고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6] 星夜舞人 2011.10.10 224401
공지 [공지] 만능문답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3] iris 2010.03.16 204540
5900 팜 TX 배터리 교환하는 좋은 방법 조언 부탁드립니다. [2] SON 10.29 524
5899 [PC] 업그레이드를 고민 중입니다만... [2] 하뷔 02.20 533
5898 쑤조우 전통시장 가보신 분 계시나요 ? 현재 출장중이네요. 새벽 5시네요 [3] 맑은하늘 01.14 564
5897 메뉴와 파이어폭스 [5] 베이스 10.02 565
5896 홍콩에 여행을 가려합니다~ 맛집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a [8] 다카오카 01.15 566
5895 Win7+FireFox41.0.1에서, 편집기 문단 나누기 (줄바꿈) 하면 이상하게 됩니다. [7] 왕초보 10.08 567
5894 노트북 조언 부탁드립니다. [5] 상호아빠 12.08 571
5893 DVD/Blu-Ray Ripper 중에 가장 나은 것은 어떤 것일지요? [5] 야호 11.03 573
5892 호텔예약? [4] 도원 07.07 580
5891 맥북 살릴 방법 좀 알려주세요 [7] tomeast 10.30 582
5890 Calendar [2] 01.18 582
5889 SJ 4000 악세서리 따로 구매가능한곳 있을까요? [2] 바보준용군 08.27 584
5888 실험실 설계 저렴하게 하거나 개인이 꾸며서 연구실 인증 쉽게 받을수 있을까요? [4] 星夜舞人 09.08 585
5887 혹시 5-pin 마이크로 USB female to female 젠더/어댑터/커넥터 보신 적 있으신가요? [4] 야호 08.12 585
5886 자작 블투 헤드폰... 그런데 문제가...!! [2] 엘레벨 10.09 586
5885 캘리포냐 이너넷, 뭘 쓰면 좋을까요 ? [3] 왕초보 10.06 587
5884 사물인터넷(IoT) 관련 사이트 질문 [13] 이히힝 10.18 587
5883 건강검진에 관해 궁금해서 여쭙니다 [6] KJKIM 02.29 587
5882 IT 분야나 주식 등등에 관심있는 분들은 영자신문은 몇개까지 구독하시나요? [10] 최강산왕 06.28 588
5881 엘케피탄 한영 전환시 캡스락 꺼지나요? [4] IRON 12.23 588

오늘:
9,588
어제:
13,665
전체:
24,517,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