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문답


안녕하세요. 


미국 - 중국을 왔다 갔다 하다가 잠시 한 달 동안 한국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그런데 다름이 아니라 무선 인테넛이 있는 동안 많이 아쉴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어떤 식으로 하면 좋을 지 고민이 되어서 질문 남겨봅니다. 


일단 제가 생각해본 것은...


1) 어차피 캐리어/컨트리 언락된 3G 폰은 가지고 있으니, 그냥 마음 편하게 무제한 데이타 요금이 붙은 전화 요금을 신청한다. 그런데 요즘도 계약 기간 약정 없이 그냥 한 달로 신청하고 한 달 쓰고 난 다음에 해지하는 건...문제가 없나요?


2) KT EGG와 같은 인터넷 단말기를 산다? 임대 한다 (공식? 인맥? 공개로 구하기?)

EGG는...솔직히 한 번 쯤 써보고 싶었고 ;;; 그런데 대충 분위기를 보니 에그의 경우는 무조건 약정으로만 파는 것 같더라구요. 이 경우에 혹시 단기로 임대 or 단기로만 사게 중고로 구입 등등...의 방법은 없을까요?


통신 시장이라는 게 하도 복잡해서 ;; 해외 생활을 조금 했더니 도저히 한국의 요금제 등등은 따라갈 수가 없네요. 혼자 찾아보다가 원채 특수한 경우인 것 같아서 케퍽 만문의 힘을 빌려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6] 星夜舞人 2011.10.10 224402
공지 [공지] 만능문답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3] iris 2010.03.16 204541
5900 팜 TX 배터리 교환하는 좋은 방법 조언 부탁드립니다. [2] SON 10.29 524
5899 [PC] 업그레이드를 고민 중입니다만... [2] 하뷔 02.20 533
5898 쑤조우 전통시장 가보신 분 계시나요 ? 현재 출장중이네요. 새벽 5시네요 [3] 맑은하늘 01.14 564
5897 메뉴와 파이어폭스 [5] 베이스 10.02 565
5896 Win7+FireFox41.0.1에서, 편집기 문단 나누기 (줄바꿈) 하면 이상하게 됩니다. [7] 왕초보 10.08 567
5895 홍콩에 여행을 가려합니다~ 맛집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a [8] 다카오카 01.15 567
5894 노트북 조언 부탁드립니다. [5] 상호아빠 12.08 572
5893 DVD/Blu-Ray Ripper 중에 가장 나은 것은 어떤 것일지요? [5] 야호 11.03 573
5892 호텔예약? [4] 도원 07.07 580
5891 Calendar [2] 01.18 582
5890 맥북 살릴 방법 좀 알려주세요 [7] tomeast 10.30 583
5889 SJ 4000 악세서리 따로 구매가능한곳 있을까요? [2] 바보준용군 08.27 584
5888 실험실 설계 저렴하게 하거나 개인이 꾸며서 연구실 인증 쉽게 받을수 있을까요? [4] 星夜舞人 09.08 585
5887 혹시 5-pin 마이크로 USB female to female 젠더/어댑터/커넥터 보신 적 있으신가요? [4] 야호 08.12 585
5886 자작 블투 헤드폰... 그런데 문제가...!! [2] 엘레벨 10.09 586
5885 캘리포냐 이너넷, 뭘 쓰면 좋을까요 ? [3] 왕초보 10.06 587
5884 사물인터넷(IoT) 관련 사이트 질문 [13] 이히힝 10.18 587
5883 IT 분야나 주식 등등에 관심있는 분들은 영자신문은 몇개까지 구독하시나요? [10] 최강산왕 06.28 588
5882 엘케피탄 한영 전환시 캡스락 꺼지나요? [4] IRON 12.23 588
5881 화장실 토일렛 [9] file 상호아빠 12.04 588

오늘:
10,116
어제:
13,665
전체:
24,518,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