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 및 구매후기


u-zone f1 패션형 리뷰..

2012.01.27 15:27

루이컬 조회:2811

한참 15일 쓰다가 팔아버린... u zone f1 패션형 리뷰입니다.

관심들은 없으실거 같은데 단점을 적어보고자 올려봅니다.

 

장점 - 가격인데 전 싸게는 못구했었습니다.. 12만5천원에 구매했었거든요. EMS에 구매대행에 추가옵션까지 이것저것 붙어서 비쌌던거 같네요.

        - 가볍습니다.

        - 성능 쓸만합니다.

       - 락칩인지라 마켓잘되고, 어플 호환성 좋습니다. (게임은 제외)

 

단점 - 1.엄청 어두운 액정밝기 : 엄청 어둡습니다. 최대 밝기해도 아이패드의 절반 밝기보다 못합니다.

 

           2. 박대리 조기퇴근 배터리 : 완충해도 다음날 보면 절반은 먹어버립니다. 절반상태에서 다음날 보면 죽어있고요. 대기전력 소모가 개판입니다.  실제로 밝기를 최대로 놓고 쓰면 오래써봐야 2시간30분입니다.  배터리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아서 루팅후 클럭을 400에 맞추고, 최저밝기에 와이파이 on/off 하면서 연속으로 쓰니까 한 5시간 갑니다. 근데 이러면서 내가 써야하나 생각이 듭니다. 락칩2918이 배터리를 무지먹는 괴물인거 같습니다.

 

          3. 충전할때 지지직 거리면서 소리가 납니다. (은근히 무섭습니다.) 거기다가 중국산 충전기는 잘 충전이 잘안됩니다. 살살 돌리면 충전이 되더라고요. 웃긴게 전에 산 RAMOS W10?이었나 그것도 그랬습니다. 중국산은 다 그런거 같네요.

 

         4. 감압식 멀티터치 : 오작동이 대단합니다. 웹브라우저 확대시 오류때문에 커졌다 작아졌다하며 스크롤할때는 아래를 했는데 위로 올라가는등에 터치 오작동이 있습니다. 이 오작동 때문에 그림을 못그리겠더라고요. 그리고 불안전한 멀티터치인지라 확대,축소만 가능합니다. 그외는 에뮬용이나 게임용으로는 못씁니다. 오직 확대 축소만..

 

       5. 유저가 없습니다. 좀 유명한 타블렛 기종은 커펌도 있고, 유저 정보도 많은데... U-ZONE F1 은 유저가 없습니다. 제품회사 포럼에 가면 성인사이트 광고글만 잔득 있더라고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U-ZONE F1 리뷰였씁니다.


오늘:
1,663
어제:
2,096
전체:
16,232,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