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기기 질문과 답변


공구한 아텐은 아직 비행긷 못타고 있지만

 

매일 궁금한 사항들이 생기네요

 

다름이 아니고 아텐을 테더링으로 연결해서 사용하시는분 계시나요

 

어차피 현재 아이폰이 무제한이라 카피씨및 놋북은 테더링으로 사용중이거든요

 

아텐 오면 와이파이는 아이폰 테더링으로 사용하려 하거든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필독] 질문하시기 전에 검색은 필수입니다. 星夜舞人 2011.12.08 100474
공지 중복게시물일 경우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星夜舞人 2011.05.10 113990
공지 [공지] 포터블 질문답변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iris 2010.03.16 101792
520 n10 엘리트버전 사운드칩셋 확인법.. [2] 데네드 01.29 1543
519 타오바오 a10 질문드려요~~ [2] 도우너와태블릿 01.29 1563
518 n12c라는 제품을사게됬는데 보호필름 추천좀 해주세요 [2] 호갱이당 01.29 1437
517 A10 전원이 안들어 옵니다. [3] 파란만장 01.29 1513
516 유안다오 N12 초기화 방법? [1] 자갈시계 01.29 2011
» A10 와이파이 애들폰 테더링으로도 연결 잘 돼시나요? [2] 라울 01.28 1610
514 ALIBABA 결제가 자꾸 승인 취소되는데 이유가 뭘까요? [7] 몰라요 01.28 2441
513 a10 구매 질문.... [4] 콩우유 01.28 1454
512 N12 충전 불능에 따른 질문 [7] ~찡긋* 01.28 1510
511 ICS 4.0.3 N90 루팅 성공 했다던데... [3] 프로스트292 01.28 1705
510 iMessage 와 문자메시지 차이가 뭐죠? [4] matsal 01.28 2786
509 a10이랑 함께 사용할 목적으로 이 키보드 어떤가요? [11] withliebe 01.28 1508
508 디자인용 노트북추천!!! [3] 알피 01.27 1930
507 A10이 에그 와이파이신호를 연결을 못하네요!(문제해결) [3] file 김재덕 01.27 3598
506 관세와 제품 구입에대한 질문 입니다^^ [7] Hooni 01.26 1453
505 A10 카메라가 안되네요....^^; [9] 페르야 01.26 9594
504 a10 마이크로 sd 인식이 안되는거 같아요 [7] 아후더 01.26 1678
503 kernel.img를 수정할수 있는방법 아시나요? [2] 태블릿포 01.26 1712
502 Yuandao n12 신제품 구분법?? [3] 가카탭 01.26 1787
501 N90 과 A10 제품 장단점 비교기 가능할까요? [3] 발루 01.26 1448

오늘:
1,859
어제:
10,837
전체:
24,478,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