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중국의 춘절(설날)을 기점으로 중국의 각종 안드로이드 타블렛 회사에서는 서로 앞다투어 9.7인치 안드로이드 타블랫을 내놓았습니다.

이에 기존의 회사에서는 타회사의 출시에 대비해 기존의 제품을 단종하고 새로운 제품을 내놓는등,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普奈尔(PLOYER) momo11 http://www.ployer.cn/index.asp
2월중 단종될 기종으로 새 기종이 준비중인 모델 입니다. 간단한 스팩정보는 ips RK2918 1GB메모리를 탑제

爱魅(AMPE) A90 http://www.szampe.com/
아직은 출시전인 상품으로 ips ALLWINNER A10, 1GB메모리 16G플레쉬를 탑제

昂索(AGSO) S9 http://www.cnapad.com/
2010년 만들어진 회사로 ips 삼성 S5PC110 A8, 512MB메모리 16/32GB플래쉬를 탑재


纽曼(Newsmy) A1 http://www.newsmy.com/
爱立顺(AOSON) M19 http://www.szaoson.com/html/main.asp
博本(Bben) N97 http://www.bben.com.cn/
易方(YIFANG) M1005 http://www.yifangdigital.cn/
蓝晨(bmorn) V99 http://www.bmorn.com/
原道(Yuandao) N90 http://www.yuandaocn.com/
昂达(ONDA) Vi40 http://www.onda.cn/
酷比魔方(CUBE) U9GT http://www.51cube.com/
驰为(CHUWEI) V9 http://www.chuwi.com/
优派(ViewSonic) 97a http://www.viewsonic.com.cn/
智器(SmartQ) Ten2 http://www.smartdevice.com.cn/index.html
动派(DONGPAD) A9 http://www.misson.cn/
家家通(JAJATONG) JA10 http://www.jajatong.com/
奥可视(AOCOS) N19 http://www.aocos.cn/
富士莱(FSL) F979 http://www.fslkj.com/
斯贝(SYSBAY) S-MP99 http://www.sysbay.com.cn/
万利达(MALATA) T8 http://www.malata.com/cn/





아오... -_- 정리하다가 너무 많아서 포기. 아무튼 개나소나 잘팔리니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메이저 회사에서는 모델 단종을 선언하고 신제품 출시에 열을 올리고 있는듯 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84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75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48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91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75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80
4795 |잡담| 타블렛의 GPU와 CPU를 플클럭으로 돌리면 안되겠네요? [1] 星夜舞人 12.14 921
4794 |타블렛뉴스| AA3은 TV용 타블렛으로?? 星夜舞人 11.16 943
4793 |잡담| 그럴 바에는... [3] 해색주 11.03 1018
4792 |잡담| Almost Ready to Go. [1] 星夜舞人 12.21 1024
4791 |잡담| Wifi 모듈의 경우 능력만 있으면 그냥 동일회사의 다른 WiFI GPS 혹은 블투 모듈만 바꾸면 되겠네요. [4] 星夜舞人 12.15 1030
4790 |잡담| 컨버터블 노트북의 수율이 꽤 안좋다고 합니다. [3] 星夜舞人 12.02 1038
4789 |잡담| Rockchip의 GPU업데이트 할수 있는 어플입니다. [1] file 星夜舞人 12.02 1039
4788 |잡담| Allwinner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2] 星夜舞人 12.03 1072
4787 |잡담| 부품의 세대가 2-3세대 밑이네요. [3] 星夜舞人 11.08 1090
4786 |잡담| 내년 1월 중국 타블렛 시장에 대한 예상 [2] 星夜舞人 11.16 1132
4785 |잡담| Allwinner의 A64의 양산이 시작된것 같습니다. [1] 星夜舞人 12.18 1160
4784 |잡담| 종 잡을수 없는 인텔의 리베이트 정책.. 星夜舞人 12.24 1174
4783 |잡담| 이제 드디어 내장 낸드 속도에 향상에 따른 성능차이가 나기 시작했네요. [1] 星夜舞人 01.02 1179
4782 |잡담| Uniscom 에서 저렴이 7인치 3G 태블릿을 출시하네요. [2] file rui 10.30 1257
4781 |잡담| 식겁했네요 [1] 페퍼민트 10.05 1260
4780 |질문| ifive x2 펌웨어 업데이트를 못하고 있는데 rk3188 범용 update.zip같은게 있나요? [2] J 11.15 1298
4779 || 이제 주력기종이 다 대륙산으로 바뀌었네요. [6] file hyperaesthetic 09.18 1301
4778 || 잡스의 QA에 한국 기업이 언급되서 또 난리군요. [8] 가영아빠 07.17 1313
4777 || cube talk 9x 3G 사용문제 질문 드립니다. [2] file 강건함으로 09.24 1345
4776 || Rockchip의 RK3368 매인라인업에서 포기??? [1] 星夜舞人 10.15 1456

오늘:
1,848
어제:
10,837
전체:
24,478,7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