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저에게 E220이 있네요... 혹시 A10가지고 계신 분들중에서 3G 동글 사용을 원하시거나 테스트 하고 싶으신 분들은


내일 오후에 시간을 내시면, 제가 가지고 가서 테스트 해보겠습니다. 저도 당장 궁금한데 지금 A10이 없거든요 ㅎㅎ;;


3G무제한 심카드가 있으신 분이셔야 합니당... 관심 있으신 분들은 쪽지나 리플 주세용~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301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88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59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700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93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91
4795 |잡담| 타블렛의 GPU와 CPU를 플클럭으로 돌리면 안되겠네요? [1] 星夜舞人 12.14 923
4794 |타블렛뉴스| AA3은 TV용 타블렛으로?? 星夜舞人 11.16 944
4793 |잡담| 그럴 바에는... [3] 해색주 11.03 1019
4792 |잡담| Almost Ready to Go. [1] 星夜舞人 12.21 1024
4791 |잡담| Wifi 모듈의 경우 능력만 있으면 그냥 동일회사의 다른 WiFI GPS 혹은 블투 모듈만 바꾸면 되겠네요. [4] 星夜舞人 12.15 1030
4790 |잡담| Rockchip의 GPU업데이트 할수 있는 어플입니다. [1] file 星夜舞人 12.02 1039
4789 |잡담| 컨버터블 노트북의 수율이 꽤 안좋다고 합니다. [3] 星夜舞人 12.02 1040
4788 |잡담| Allwinner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2] 星夜舞人 12.03 1075
4787 |잡담| 부품의 세대가 2-3세대 밑이네요. [3] 星夜舞人 11.08 1092
4786 |잡담| 내년 1월 중국 타블렛 시장에 대한 예상 [2] 星夜舞人 11.16 1133
4785 |잡담| Allwinner의 A64의 양산이 시작된것 같습니다. [1] 星夜舞人 12.18 1161
4784 |잡담| 종 잡을수 없는 인텔의 리베이트 정책.. 星夜舞人 12.24 1176
4783 |잡담| 이제 드디어 내장 낸드 속도에 향상에 따른 성능차이가 나기 시작했네요. [1] 星夜舞人 01.02 1182
4782 |잡담| Uniscom 에서 저렴이 7인치 3G 태블릿을 출시하네요. [2] file rui 10.30 1257
4781 |잡담| 식겁했네요 [1] 페퍼민트 10.05 1262
4780 |질문| ifive x2 펌웨어 업데이트를 못하고 있는데 rk3188 범용 update.zip같은게 있나요? [2] J 11.15 1299
4779 || 이제 주력기종이 다 대륙산으로 바뀌었네요. [6] file hyperaesthetic 09.18 1301
4778 || 잡스의 QA에 한국 기업이 언급되서 또 난리군요. [8] 가영아빠 07.17 1313
4777 || cube talk 9x 3G 사용문제 질문 드립니다. [2] file 강건함으로 09.24 1346
4776 || Rockchip의 RK3368 매인라인업에서 포기??? [1] 星夜舞人 10.15 1456

오늘:
2,606
어제:
10,837
전체:
24,479,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