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기기 질문과 답변


이 글을 만문에 적어야 하나? 아님 포터블질답에 적어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그래도 팜이 포터블기기의 조상이 아닌가 해서 여기에 질문을 남깁니다..

 

그냥드립니다란의 @sue님께 미츠500을 어제 받았습니다..

제가 이 물품을 받으면서 예상했던 상황은

 

m500을 받는다.

@sue님께 감사 쪽지를 날린다.

여러가지 어플을 깔고 실행해 본 다음에

화면캡쳐해서 사용기란에 사용기를 적는다..

(몇몇 어플의 작동상황을 보여주면서

예전 팜의 향수를 일깨운다....)

예전 .net 시절, 회원들의 댓글풍년에 시달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제 시나리오였는데요..

 

이를 어쩌나요..

예전에 제가 팜어플들을 시디로 구웠었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지났나? 어디 있는지 찿을 수가 없어요..

창고에 처박혀있는 예전 하드를 컴에 연결해도 팜자료는 없을 것이 확실해서 염두에도 안두고요.....

그리고 하드젠더도 없구요...

 

이를 어쩌나요?

114pda는 제가 원하는 어플이 안보이네요...

그리고 제가 초창기멤버로 활동했던 미츠동에서도 팜어플은 사라졌네요..

제가 몇개의 어플등록과 몇개의 어플 강좌를 적었건만...ㅋㅋㅋㅋ

투피도 팜관련 자료는 없어졌군요..ㅋㅋㅋㅋㅋㅋ

옆동네도 마찬가지구요..

 

우선 제가 원하는 어플은

1.아쿠아리움 2,비쥬얼드 3,tv리모콘(삼성,lg 데이터 포함) 입니다..

 

급하기로는 자료실에 팜자료를 올렸던 분들께 쪽지라도 보내고 싶지만

쪽지는 개인적인 상황이고 혹시 저같이 팜자료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서 질문글을 남깁니다..

 

혹시 팜 어플 모아둔 사이트 아시나요?

혹시 팜 어플 모아둔 분 계신가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필독] 질문하시기 전에 검색은 필수입니다. 星夜舞人 2011.12.08 100474
공지 중복게시물일 경우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星夜舞人 2011.05.10 113990
공지 [공지] 포터블 질문답변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iris 2010.03.16 101792
2520 jwd a800 테블릿에 관한 도움을 요청합니다.. [2] 잠자는왕따 08.26 538
2519 Onda v819i 윈도우 드라이버 도움구합니다. 잠자는왕따 08.31 580
2518 기기의 배터리 용량 오인식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2] RuBisCO 09.07 594
2517 이 어플이 무슨 어플 인가요? [6] file 페퍼민트 08.26 636
2516 스타일러스.. [10] KJKIM 07.28 638
2515 태블릿PC 관련 질문드립니다. [2] 뉘집자슥 08.25 648
2514 m500 기본 시계 어플 질문입니다. [1] file 햇살가득히 08.15 674
2513 u65gt 빠르게 충전하려면 어느충전기를 써야되는지요? [2] 로드바이크 08.04 676
2512 윈도폰 주소록 [1] 하얀강아지 07.07 680
2511 통신기능이 없는 모델.. [4] Noker 09.28 680
2510 사운드 전송? [5] 상호아빠 09.19 691
2509 울 공주가 스마트 폰을 사달라고 하는데..뭘 사야 하나요? [4] 상호아빠 08.14 698
2508 Ebook용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4] 복실복실해 09.13 699
2507 gps 설정 질문 [2] 페퍼민트 09.29 704
2506 알리에서 샤오미 살려고하는데 요집 괜찮을가요? [1] 뿡뿡이1 07.13 711
2505 [게시판 이동] 아이폰 배터리 질문 드립니다. (3GS) [1] 늘푸른나무 07.29 723
2504 cube사의 t9모델을 전화기로 사용중인대 통화관련 질문입니다 [8] 땡스빌 07.21 724
2503 롤리팝으로 업데이트 하면 킷캣에 비해 어느점이 좋아지나요? [6] 페퍼민트 09.23 725
2502 cm롬 포팅을 해보고 싶습니다... 다카오카 09.30 726
2501 jiayu s3 어떨까요? [4] hyperaesthetic 07.20 730

오늘:
3,041
어제:
10,837
전체:
24,479,9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