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기기 질문과 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필독] 질문하시기 전에 검색은 필수입니다. 星夜舞人 2011.12.08 100488
공지 중복게시물일 경우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星夜舞人 2011.05.10 114006
공지 [공지] 포터블 질문답변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iris 2010.03.16 101807
2280 N12 구매관련 문의드립니다 [1] 레이디스 12.02 1463
2279 N50에 Clockworkmod 설치가될까요? Kreator76 01.11 1463
2278 한글 업 툴에서 연결기기가 안 잡힙니다 [1] 한심100 02.11 1463
2277 23살 여자에게는 어떤 태블릿이 좋을까요?? [17] 센느미탈 03.05 1463
2276 A10 업댓 관련 질문입니다 [7] file 항저우시민 03.23 1463
2275 또 궁금한게 생겼어여 ㅠㅠㅠ [2] jeonsw 04.13 1463
2274 개인이 구매대행 업체를 통해서 N12주문하려면... [7] Estrealla 11.10 1464
2273 N80 소리가 안납니다.. 도와주세요 [5] 룬이입니다 01.20 1464
2272 Ployer 사의 MOMO11 은 ICS 업그레이드 되었나요? [2] 고구마 02.08 1464
2271 a10t. 질문좀 드릴께요 [4] 만식이 03.10 1464
2270 n12.. 키보드케이스 여쩌볼라고합니다 [9] 외토리 03.11 1464
2269 뉴아애패드를 살까 고민중인데요.. [4] 초리98 05.10 1464
2268 amlogic은 펌웨어 프로그램 없나요? [4] 만남 09.15 1464
2267 국내 정식 수입된 9.7인치 이상 저가 제품 추천 해주세요 [3] 콜라군 12.23 1464
2266 n10 액정 방식이 뭔가요? [2] pkikyj 12.01 1465
2265 g10 무선안테나 구매처 문의드립니다.(글구 링크에 있는 것 구매해도 되는지....) [2] 505초보 12.07 1465
2264 n12 내장 [3] 7광규 12.21 1465
2263 n12충전 [4] san 02.16 1465
2262 JXD S601 한글화 할 수 있나요? [2] 로켓단® 04.25 1465
2261 온다 v712 사용중인데 주변기기 질문 좀 드려 봅니다. [3] 백야 09.15 1465

오늘:
1,773
어제:
13,839
전체:
24,524,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