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기기 질문과 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필독] 질문하시기 전에 검색은 필수입니다. 星夜舞人 2011.12.08 100486
공지 중복게시물일 경우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星夜舞人 2011.05.10 114004
공지 [공지] 포터블 질문답변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iris 2010.03.16 101804
1400 타오바오나 티몰에 A10이나 VI40 재고 있는 판매자 아시는 분 [4] 곰뚱 01.16 1715
1399 allwinner v3 개발킷 구할만한 사이트 없나요? 풍수지리학 06.13 1715
1398 N12R하구요 갤럭시탭7.0하고 비교하면.... [9] AHES 02.09 1716
1397 핸드폰 추천 부탁드립니다. [6] 최강산왕 10.22 1716
1396 요즘 나오는 마이크 내장 태블릿 [2] 신짱 08.22 1717
1395 넥S 젤리빈 업그레이드 질문 [6] matsal 10.16 1717
1394 한성에 7인치 태블릿 떴는데 얘는 어떤 종류인가요? [1] 가을날의노래 03.05 1718
1393 7인치급 - IPS패널 - 1G 를 만족하는 태블릿은 없을까요? [13] inno21c 02.17 1720
1392 9.7인치 안드로이드 타블렛 중에서 블루투스 지원되는 건 무엇이 있을까요? [3] Freedom^^ 10.22 1720
1391 아이튠마켓 미국 바꿀수있나요-갓핑거(GodFinger)- [11] 현수아빠 02.17 1720
1390 p85 터치감 질문입니다. 문제가 될 정도로 안 좋은가요? [12] 시카모어 04.04 1722
1389 전화되는 타불렛이 있나요? [6] 상호아빠 04.16 1722
1388 p85 쌍핵판 질문입니다 [4] 없어요 09.18 1724
1387 N12에서 블루투스 사용가능한가요? [2] ~찡긋* 11.29 1726
1386 RK2918 쓴 테블릿에서 MyView 같은 동영상 스트림 어플 잘 되나여? [4] 키르미아 02.11 1726
1385 p85몇가지 질문요~~ [3] 나무야 04.14 1726
1384 옵뷰 쓰시는 분, 옆에서 보신 분들 문의 드립니다. [5] 맑은하늘 08.10 1726
1383 지금 월사용료만 내고 구입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 있나요? [3] 블루 05.23 1727
1382 기본 런처는 방향이 안 바뀌나요? [7] 동동아빠 10.27 1729
1381 혹시 superpad 8/flytouch 8 쓰고 계신분 있으신지요? [2] 레인7 12.20 1729

오늘:
9,786
어제:
13,665
전체:
24,518,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