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기기 질문과 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필독] 질문하시기 전에 검색은 필수입니다. 星夜舞人 2011.12.08 100485
공지 중복게시물일 경우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星夜舞人 2011.05.10 114001
공지 [공지] 포터블 질문답변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iris 2010.03.16 101803
1120 n12, 동영상 플레이어에서 자막이 제대로 뜨질 않습니다. [2] 별님 10.29 1922
1119 아이폰의 시리나 드래곤딕테이션으로 세미나장에서 자동 필기가 가능하나요 [1] 그린 06.12 1924
1118 a10 잘못 산걸까요... ㅠㅠ [9] 디제이미르 02.11 1925
1117 변압기 필요한가요? [14] file Current 12.03 1925
1116 통화녹음 프로그램 작동 안하는데요. [3] matsal 08.27 1927
1115 teclast a10 단종으로 인한 공황상태. [4] 고구마 02.06 1929
1114 으으... 아이폰3GS 리퍼폰 불량 질문입니다. [4] file 태블릿포 05.23 1929
1113 ifive x2 전원이 맛이갔습니다.ㅠㅜ 어떻게 해야하나요? [4] 휑킹 06.25 1929
1112 날짜가 자동완성되는 안드로이드 키보드가 있을까요? Freedom^^ 06.29 1930
1111 블루투스 마우스 키보드 [5] 그냥그게그거지 05.15 1930
1110 디자인용 노트북추천!!! [3] 알피 01.27 1931
1109 p85 듀얼코어 모델과 갤럭시플레이어 gb-1모델의 micro sd카드 인식용량 문의 [3] 작전구역 03.22 1932
1108 7인치 터치패널 어디서 주문해야 할까요;;;; [3] file 마사 12.02 1934
1107 중국산 스마트폰 [3] 심슨가족 07.19 1935
1106 타오바오 에서 테블릿 사려는데 추천 부탁 드립니다. [2] Daniel88 06.05 1936
1105 노트북 하드 설정 (캐쉬?가 잡히지 않아요) [7] file 즐거운하루 10.04 1936
1104 [질문] Tengda와 Cubot의 브랜드 신뢰성은 어떤가요? [5] 야호 01.23 1936
1103 중국 태블릿 특성상 잦은 펌웨어 업데이트...백업후 재설치는?? [1] 애쉬 07.26 1938
1102 델 베뉴8 프로 사용중에 맛이 갔습니다... -_ㅜ [2] 다카오카 05.26 1939
1101 중국- 아이패드 2 - 한글 키보드 사용 문의드립니다. [5] 맑은하늘 12.06 1940

오늘:
7,832
어제:
13,665
전체:
24,516,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