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65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59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3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0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59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59 |
|
2815 |
|잡담|
다시 375로 내렸습니다.
[1]
| 성야무인 | 02.24 | 2282 |
|
2814 |
|잡담|
요한님, A10에서 USB로 외장하드 인식하는지요??
[10]
| 레무리안 | 02.09 | 2282 |
|
2813 |
|잡담|
ICOO D50 299위안 셋팅이 꽤 잘되있습니다. (수정중)
[5]
| 星夜舞人 | 05.25 | 2282 |
|
2812 |
|잡담|
넥서스7의 체감성능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7]
| 에스비 | 07.03 | 2282 |
|
2811 |
|잡담|
AA13기기중에 1024X600 해상도 타블렛이 나왔습니다. -_-~~ (분명히 Data Sheet엔 800X600이 한계라고 했는데)
[4]
| 星夜舞人 | 06.02 | 2282 |
|
2810 |
|잡담|
루팅만 되면 참좋을텐데
[6]
| 이C | 10.25 | 2283 |
|
2809 |
|잡담|
온다의 배터리 광탈문제 이거 해결 가능할까??
[5]
| 星夜舞人 | 09.15 | 2283 |
|
2808 |
|타블렛뉴스|
Ramos W17pro 분해도...
[3]
| 星夜舞人 | 05.06 | 2284 |
|
2807 |
|잡담|
저가에 또 최저가..
[10]
| 星夜舞人 | 01.29 | 2284 |
|
2806 |
|잡담|
G10 입문 2일째....
[1]
| 개고리 | 05.31 | 2285 |
|
2805 |
|타블렛뉴스|
ONN사의 블투키보드형 타블렛 M6 가격 하락 (1199위안)
[8]
| 星夜舞人 | 06.12 | 2285 |
|
2804 |
|잡담|
5세대 및 6세대 저가 듀얼코어들
[5]
| 星夜舞人 | 11.16 | 2285 |
|
2803 |
|잡담|
V811 제대로 된 review가 올라 온듯 합니다.
| 강건함으로 | 09.14 | 2285 |
|
2802 |
|잡담|
Androra Mini7 4대3 7인치 타블렛 첫 느낌입니다.
[4]
| 星夜舞人 | 11.21 | 2285 |
|
2801 |
|잡담|
왕초보의 어리숙한 도움요청질문입니다....
[6]
| 마야 | 01.26 | 2286 |
|
2800 |
|잡담|
ATM7029놀랍네요..
[4]
| 星夜舞人 | 08.03 | 2286 |
|
2799 |
|질문|
allwinner사는 듀얼코어 소식 없나요?
[1]
| bamubamu | 08.14 | 2288 |
|
2798 |
|잡담|
워크샵 한번 더할까요???
[4]
| 星夜舞人 | 09.03 | 2288 |
|
2797 |
|질문|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ㅜㅜ
[2]
| 이스크라 | 02.14 | 2288 |
|
2796 |
|타블렛뉴스|
전에 제가 잡담란에 풀었던 루머급 소식인 Teclast A13 기종은 p76v 대한정보가 공식적으로 떴습니다.
[2]
| 星夜舞人 | 04.23 | 22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