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66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59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3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1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59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59 |
|
2775 |
|질문|
제가 7인치 태블릿을 구매할 생각인데... 조언좀 부탁드려요 ^^;
[2]
| terious | 09.08 | 2294 |
|
2774 |
|잡담|
GPAD 에서 카메라가 앞에서 있으니 활용이 어렵네요
[2]
| SON | 02.28 | 2295 |
|
2773 |
|잡담|
히히히~ 갤탭7 또샀습니다~
[4]
| Lock3rz | 03.16 | 2295 |
|
2772 |
|타블렛뉴스|
R2000, RK3066 태블릿
[7]
| Lock3rz | 04.27 | 2295 |
|
2771 |
|질문|
타블렛 구입 문의드립니다.
[4]
| 미야22 | 11.21 | 2295 |
|
2770 |
|타블렛뉴스|
Archos Gamepad 구동영상
[17]
| Lock3rz | 10.20 | 2295 |
|
2769 |
|타블렛뉴스|
Ployer에서 1.6GHz 듀얼코어 7인치,8인치와 9.7인치 타블렛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5]
| 星夜舞人 | 06.18 | 2296 |
|
2768 |
|잡담|
FNF사의 ifive mini가 성능이 생각만큼은 아닌듯 합니다.
[6]
| 홍차모나카 | 01.20 | 2296 |
|
2767 |
|질문|
앞으로 a10계획은 없으신가요?
[2]
| 안쏘쏘 | 01.21 | 2297 |
|
2766 |
|타블렛뉴스|
[심천 전자전]"중국 용전지"사의 모바일 베터리, 보조 베터리 출품
| yohan666 | 04.11 | 2297 |
|
2765 |
|잡담|
결국 7인치 윈 8.1 타블렛의 생산가가 50달러 밑으로 떨어지긴 했는데..
[1]
| 星夜舞人 | 01.19 | 2297 |
|
2764 |
|잡담|
중국아마존에서 A10 주문넣었습니다~
[14]
| 다나현 | 02.06 | 2298 |
|
2763 |
|질문|
N90이 월요일 쯤 배송 올것 같은데요..
[3]
| 싼타페SE | 02.11 | 2298 |
|
2762 |
|잡담|
안드로이드 기기의 베터리 광탈 현상에 대한 이야기...
[1]
| yohan666 | 04.24 | 2298 |
|
2761 |
|잡담|
이제 거의 한계에 다다른 Android UI의 부드러움과 앞으로 나올 성능싸움에 대한 예측
[5]
| 星夜舞人 | 07.20 | 2298 |
|
2760 |
|타블렛뉴스|
Cube의 RK3188과 갤럭시 노트 10.1의 비교 기사입니다.
| 星夜舞人 | 03.06 | 2298 |
|
2759 |
|잡담|
헉 현재 수치 세워서 물리적으로 AP별 배터리 소모량 측정중입니다만..
| 星夜舞人 | 09.03 | 2298 |
|
2758 |
|잡담|
Onda V819i 발적화의 괴로움을 겪고 있습니다. T_T~~
| 星夜舞人 | 06.02 | 2298 |
|
2757 |
|잡담|
성야 무인님. 아무래도 교환 부탁드려야 될 것 같아요.
[2]
| 김강욱 | 01.20 | 2299 |
|
2756 |
|타블렛뉴스|
저가형 칩인 RK2906의 첫번째 버전은 Cube K8GT 디럭스며 399위안입니다.
[4]
| 星夜舞人 | 04.17 | 22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