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68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1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3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2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0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59 |
|
2715 |
|잡담|
이건 역성혁명급인데요...
[12]
| 星夜舞人 | 07.08 | 2313 |
|
2714 |
|잡담|
[루머] 10.1인치 IPS 1280X800패널과 레티나 9.7인치 2048X1536 패널과의 가격차이 별로 없다는 이야기 있습니다.
[1]
| 星夜舞人 | 01.21 | 2313 |
|
2713 |
|타블렛뉴스|
Teclast에서 드디어 전용 케이스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6]
| 星夜舞人 | 03.29 | 2314 |
|
2712 |
|타블렛뉴스|
IPS 7인치 타블렛인 ONN M2 제품 리뷰.
[2]
| 星夜舞人 | 06.18 | 2314 |
|
2711 |
|타블렛뉴스|
PIPO에서 M9이라는 이름으로 RK3188타블렛을 1299위안에 출시합니다.
| 星夜舞人 | 02.19 | 2314 |
|
2710 |
|잡담|
Acer iconia A1 $99..
[1]
| 왕초보 | 11.26 | 2314 |
|
2709 |
|타블렛뉴스|
Teclast P75의 후속기종 P75a 발매
[3]
| yohan666 | 03.01 | 2315 |
|
2708 |
|잡담|
Gemei G2를 1주일정도만 쓰고 하는 리뷰
[10]
| 星夜舞人 | 04.13 | 2315 |
|
2707 |
|타블렛뉴스|
Cube사의 첫번째 듀얼코어 타블렛 U30GT
[8]
| 星夜舞人 | 04.24 | 2315 |
|
2706 |
|잡담|
momo9 2nd 커스텀 롬을 만드는 사람이 있군요...
[3]
| Astas | 08.25 | 2315 |
|
2705 |
|잡담|
오옷 이번에 yohan666님께 받은 녹색 LED m009s버전 이거 신형버전인데요?? (득템급입니다..)
[11]
| 星夜舞人 | 06.07 | 2316 |
|
2704 |
|잡담|
성야무인님 죄송해요
[9]
| ndnd25 | 10.05 | 2316 |
|
2703 |
|질문|
Galaxy tab 7.0 Plus 이거 사야할까요 말아야 할까요?
[6]
| 캥거루 | 03.04 | 2316 |
|
2702 |
|잡담|
국내 엠피리버 S5 안드로이드 4.0.3
[4]
| 테라핀 | 03.16 | 2316 |
|
2701 |
|잡담|
momo9-II 하드웨어2D가속이 안되나보네요.
[10]
| 에스비 | 06.16 | 2316 |
|
2700 |
|잡담|
엔비디아 실드. 무게가 579그램???
[18]
| 달무지개 | 06.02 | 2316 |
|
2699 |
|잡담|
펌 업글 하려는데 문제가 있네요
[2]
| 바이디 | 02.01 | 2318 |
|
2698 |
|잡담|
Teclast A10 펌웨어 좋게 말하면 안정적이고 나쁘게 말하면 루팅이 어려운 구조네요 (V1.02에서~)
[3]
| 星夜舞人 | 01.10 | 2318 |
|
2697 |
|타블렛뉴스|
잘하면 다음달 쯤에 Allwinner 제품이 나올것 같네요.
[7]
| 星夜舞人 | 11.25 | 2318 |
|
2696 |
|잡담|
U30GT2와 Visture V97 HD 사이에서 갈등중...
[3]
| Pinkkit | 03.23 | 2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