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1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5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5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7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3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64 |
|
2675 |
|잡담|
n10 얘기
[5]
| 명랑늑대 | 11.08 | 2324 |
|
2674 |
|잡담|
명불허전 중고딩나라~
| 루 | 12.12 | 2324 |
|
2673 |
|타블렛뉴스|
[PiPO]U1pro
[5]
| Lock3rz | 11.15 | 2324 |
|
2672 |
|질문|
성야무인님께 질문합니다ㅎㅎ;
[1]
| Penguin | 03.31 | 2324 |
|
2671 |
|잡담|
OpoSym ModPack 0.2에서 화면끄기 방법 아시는분?
[3]
| 敎主 | 04.22 | 2325 |
|
2670 |
|타블렛뉴스|
Teclast AA13 CPU 타블렛 Teclast P76v
[2]
| 星夜舞人 | 05.05 | 2325 |
|
2669 |
|잡담|
정말 미친듯이 고민이 됩니다.
[19]
| Pinkkit | 08.08 | 2325 |
|
2668 |
|질문|
이 조건 맞는 태블릿이 아예 없나요?
[6]
| 피클 | 04.26 | 2325 |
|
2667 |
|잡담|
으악 대실수 MTK6589기종을 브랜드로 구입했다니...
[10]
| 星夜舞人 | 05.08 | 2325 |
|
2666 |
|잡담|
무한파탈 만세.. T_T~~
[1]
| 성야무인 | 02.01 | 2326 |
|
2665 |
|잡담|
JXD-S601의 펌웨어 수정에 관해서.. (펌웨어 업글도 동시에)
[1]
| 星夜舞人 | 02.03 | 2326 |
|
2664 |
|잡담|
습도 90%의 도시에서가능한 경험...
[8]
| yohan666 | 03.06 | 2326 |
|
2663 |
|잡담|
Novo7 Aurora 최적 롬을 만든 듯 합니다.
[9]
| Kreator76 | 03.11 | 2326 |
|
2662 |
|타블렛뉴스|
iPad Mini와 Momo 8 디스플레이비교
[3]
| Lock3rz | 11.28 | 2326 |
|
2661 |
|질문|
펌업하는법을 알앗는데요...
[6]
| 까롱까롱 | 06.08 | 2327 |
|
2660 |
|타블렛뉴스|
AA13 CPU가 소니 에릭슨도 잡았군요.. 놀라운데요.
[8]
| 星夜舞人 | 05.05 | 2328 |
|
2659 |
|잡담|
RK3188 VIdo (Yuandao) N80 사핵RK 벤치 테스트 뒷이야기..
[6]
| 星夜舞人 | 03.21 | 2328 |
|
2658 |
|잡담|
중국 6세대 AP중에 로우엔드급 AP가 들어간 타블렛을 확보중입니다.
[3]
| 星夜舞人 | 11.02 | 2328 |
|
2657 |
|타블렛뉴스|
Ainol에서 나올 타블렛의 듀얼코어가 Amlogic MX가 아니고 진짜 M6였네요..
| 星夜舞人 | 05.10 | 2329 |
|
2656 |
|질문|
u30gt 화이트 사용자입니다. 충전 관련 질문드립니다.
[2]
| 이도이지 | 09.21 | 2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