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3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6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6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0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4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66 |
|
2595 |
|잡담|
Rockchip이 RK3288의 킷켓 안정화는 빨리될것 같습니다.
[1]
| 星夜舞人 | 04.10 | 2346 |
|
2594 |
|타블렛뉴스|
399위안의 듀얼코어 7인치 타블렛 Onda V701
[4]
| 星夜舞人 | 08.20 | 2348 |
|
2593 |
|타블렛뉴스|
[루머]넥서스 7.7
[7]
| Lock3rz | 01.17 | 2349 |
|
2592 |
|잡담|
타블렛 성능향상이 너무 빠르게 이루어지는듯 합니다.
[6]
| 星夜舞人 | 09.29 | 2349 |
|
2591 |
|타블렛뉴스|
U-Zone에서 F6 디럭스라는 이름으로 7인치 IPS 타블렛을 3월달에 출시합니다.
[6]
| 星夜舞人 | 02.28 | 2349 |
|
2590 |
|잡담|
젤리빈.. 좀 투박하네요.
[12]
| 에스비 | 08.25 | 2349 |
|
2589 |
|타블렛뉴스|
6월 6일날 A10T ICS가 올라 왔네요
| bamubamu | 06.15 | 2350 |
|
2588 |
|질문|
중국산 타블렛, 안드로이드 기기들 정보는 어디서 구하시나요?
[8]
| system3rd | 10.02 | 2350 |
|
2587 |
|타블렛뉴스|
ICOO에서도 듀얼코어 타블렛을 출시합니다.
[2]
| 星夜舞人 | 05.30 | 2351 |
|
2586 |
|잡담|
[공개매각] 리뷰 끝낸 Freelander K70 (매각완료..)과 Ramos W41 (19만5천원착불) 매각합니다.
[3]
| 星夜舞人 | 03.07 | 2351 |
|
2585 |
|타블렛뉴스|
가격 역시 소니스러운 소니-에릭슨의 T-53 7인치 안드로이드 타블렛
[6]
| 星夜舞人 | 05.22 | 2352 |
|
2584 |
|타블렛뉴스|
Gadmei사의 8인치 듀얼코어 E8HD
[6]
| 星夜舞人 | 06.15 | 2352 |
|
2583 |
|타블렛뉴스|
w17pro 0616 beta판 Custom firmware정보
[7]
| 전설 | 06.25 | 2352 |
|
2582 |
|타블렛뉴스|
Ramos의 699위안 듀얼코어 타블렛 W13pro Lynx
| 星夜舞人 | 06.27 | 2352 |
|
2581 |
|잡담|
Sanei N10 3G 듀얼코어 버전 보고 시껍했습니다. T_T~~
[7]
| 星夜舞人 | 11.06 | 2352 |
|
2580 |
|잡담|
넥서스7 2세대가 과연 예상대로 나올까요..?
[1]
| 원더보이 | 02.02 | 2352 |
|
2579 |
|잡담|
Allwinner A10에 탈착식 배터리 가진 399위안의 7인치 Sigo V700
[6]
| 星夜舞人 | 03.05 | 2353 |
|
2578 |
|잡담|
Onda Vi60 궁극판, Onda V711 그리고 ICOO ICOU7 7인치 안드로이드 타블렛 IPS 패널 비교 사진
[13]
| 星夜舞人 | 09.09 | 2353 |
|
2577 |
|질문|
둘 중에 어느기기를 선택할 지 고민입니다...
[4]
| 재하아빠 | 02.19 | 2353 |
|
2576 |
|잡담|
Ramos W28의 초기 감상...
[5]
| 星夜舞人 | 03.23 | 23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