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6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9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3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7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67 |
|
2575 |
|잡담|
역시 램은 1기가로 가야... -_-!!
[8]
| 星夜舞人 | 04.30 | 2354 |
|
2574 |
|타블렛뉴스|
Ployer의 새로운 8인치 타블렛 Momo8 조류판 (599위안)
[4]
| 星夜舞人 | 06.09 | 2354 |
|
2573 |
|잡담|
하얀 멍이 생겼네요 ifive x2
[2]
| 비행s | 06.18 | 2354 |
|
2572 |
|잡담|
이번주에 몇몇 기기들 매각 들어갑니다. ^^;
[18]
| 星夜舞人 | 01.27 | 2354 |
|
2571 |
|타블렛뉴스|
락칩사의 듀어코어 CPU RK3066 장착 타블렛의 시연과정
[2]
| 星夜舞人 | 04.15 | 2355 |
|
2570 |
|잡담|
Actions의 듀얼코어인 7023A 탑재한 타블렛이 시장에 풀리기 시작하였습니다.
[3]
| 星夜舞人 | 08.22 | 2355 |
|
2569 |
|잡담|
GPAD G10 입수
[4]
| 개고리 | 05.30 | 2356 |
|
2568 |
|질문|
A10 펌업 좀 도와주세요....
[9]
| starter | 01.20 | 2356 |
|
2567 |
|질문|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대만의 Ht* 회사 as평이 그렇게 나쁜가여?
[9]
| 도우너와태블릿 | 02.10 | 2356 |
|
2566 |
|타블렛뉴스|
Teclast의 499위안짜리 8인치 AA13 CPU의 P86
[1]
| 星夜舞人 | 08.13 | 2356 |
|
2565 |
|타블렛뉴스|
[링크] 보급형 스마트폰 대거 쏟아질 듯
[5]
| 야호 | 02.18 | 2356 |
|
2564 |
|잡담|
온다 v819 3G도 mt6582로 출시될 것 같습니다.
[1]
| 수빈아빠처리짱 | 03.15 | 2356 |
|
2563 |
|타블렛뉴스|
RK2918대 RK3066의 비교 비디오 기사입니다.
[1]
| 星夜舞人 | 05.17 | 2357 |
|
2562 |
|타블렛뉴스|
RK3188 기반의 3G 전화형 7인치 타블렛 PIPO의 Ultra-U3T
[4]
| 星夜舞人 | 03.02 | 2357 |
|
2561 |
|잡담|
물건이 정말 싸면 유저펌웨어도 그렇고 공펌도 잘나오네요..
| 星夜舞人 | 06.16 | 2358 |
|
2560 |
|타블렛뉴스|
Ployer Momo9 3rd Generation 출시 (Lock3rz님이 맞았네요..)
[5]
| 星夜舞人 | 06.14 | 2358 |
|
2559 |
|질문|
동영상 머신으로 적당한 모델은 뭐가 있을까요?
[5]
| 베르노트 | 10.30 | 2358 |
|
2558 |
|타블렛뉴스|
Cortex A53 및 Cortex A57은 2014년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4]
| 星夜舞人 | 11.01 | 2358 |
|
2557 |
|타블렛뉴스|
Onda V972 Core4
[6]
| yummy | 03.01 | 2358 |
|
2556 |
|타블렛뉴스|
V972 1.35 커롬..
[1]
| yummy | 03.11 | 23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