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4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6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9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3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5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67 |
|
2555 |
|잡담|
RK3188 레티나.. 머리가 아프군요..
[9]
| Pinkkit | 06.15 | 2358 |
|
2554 |
|잡담|
[온다 v819 3G] 공식롬의 차이점..결론..배터리 더 많이 따른다.
| 수빈아빠처리짱 | 01.02 | 2358 |
|
2553 |
|잡담|
G10 베터리 시간 문의..
[7]
| 인간 | 02.02 | 2359 |
|
2552 |
|잡담|
눈물나는 진저브레드 징크스
[4]
| 팬디 | 08.29 | 2359 |
|
2551 |
|잡담|
소모임 게시판의 게시물 유실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2]
| 클라우드나인 | 10.30 | 2359 |
|
2550 |
|타블렛뉴스|
프로모션기간 한정이긴 하지만 (5월15일에서 16일 양일간) Ployer Momo9 2nd를 299위안에 판다고 합니다.
[8]
| 星夜舞人 | 05.12 | 2359 |
|
2549 |
|잡담|
인텔이 연말 100달러 미만의 타블렛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15]
| 星夜舞人 | 09.11 | 2359 |
|
2548 |
|질문|
teclast A15펌웨어
[2]
| 테라핀 | 03.24 | 2360 |
|
2547 |
|잡담|
중국 타블렛 짝퉁과 진퉁 구분법..
[2]
| 星夜舞人 | 04.05 | 2360 |
|
2546 |
|질문|
현재 성능이 어느정도 검증된 듀얼 8인치 IPS제품은 어떤것이있을까요?
[9]
| 루 | 09.08 | 2360 |
|
2545 |
|타블렛뉴스|
[Cube] 9.7 Retina Display
[8]
| Lock3rz | 09.15 | 2360 |
|
2544 |
|타블렛뉴스|
Androra에서 AA20 IPS기반의 타블렛을 399위안에 출시합니다.
| 星夜舞人 | 08.26 | 2360 |
|
2543 |
|잡담|
자꾸 질문만 하게 되네요 ^^
[4]
| 마스터고양이 | 03.04 | 2361 |
|
2542 |
|타블렛뉴스|
중국에 위치한 현대전자에서 나오는 799위안 IPS 타블렛 A7HD
[10]
| 星夜舞人 | 04.10 | 2361 |
|
2541 |
|타블렛뉴스|
KNC의 RK2906 타블렛 MD703, Burley의 R7, Cube사의 K8GT 디럭스
[3]
| 星夜舞人 | 05.11 | 2361 |
|
2540 |
|잡담|
중국 타블렛 배터리에 대한 딜레마...
| 星夜舞人 | 12.28 | 2361 |
|
2539 |
|잡담|
x3 만의 문제일까요. (가로모드 색온도? 문제)
[4]
| 전인종 | 11.15 | 2361 |
|
2538 |
|잡담|
[루머] Allwinner A10 젤리빈 SDK는 1.6으로 만드는것 같네요.
[1]
| 星夜舞人 | 12.20 | 2362 |
|
2537 |
|잡담|
N12R에 ICS 올려보았어요
[6]
| 잭슨 | 03.13 | 2362 |
|
2536 |
|잡담|
고급 태블릿PC는 RAM이 2G 이상이 될 것 같네요... ^^ (2013년 MS 영향예상)
[2]
| 뮤리찌 | 06.05 | 23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