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74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6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39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83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65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67
2555 |잡담| RK3188 레티나.. 머리가 아프군요.. [9] Pinkkit 06.15 2358
2554 |잡담| [온다 v819 3G] 공식롬의 차이점..결론..배터리 더 많이 따른다. 수빈아빠처리짱 01.02 2358
2553 |잡담| G10 베터리 시간 문의.. [7] 인간 02.02 2359
2552 |잡담| 눈물나는 진저브레드 징크스 [4] file 팬디 08.29 2359
2551 |잡담| 소모임 게시판의 게시물 유실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2] file 클라우드나인 10.30 2359
2550 |타블렛뉴스| 프로모션기간 한정이긴 하지만 (5월15일에서 16일 양일간) Ployer Momo9 2nd를 299위안에 판다고 합니다. [8] 星夜舞人 05.12 2359
2549 |잡담| 인텔이 연말 100달러 미만의 타블렛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15] 星夜舞人 09.11 2359
2548 |질문| teclast A15펌웨어 [2] 테라핀 03.24 2360
2547 |잡담| 중국 타블렛 짝퉁과 진퉁 구분법.. [2] file 星夜舞人 04.05 2360
2546 |질문| 현재 성능이 어느정도 검증된 듀얼 8인치 IPS제품은 어떤것이있을까요? [9] 09.08 2360
2545 |타블렛뉴스| [Cube] 9.7 Retina Display [8] Lock3rz 09.15 2360
2544 |타블렛뉴스| Androra에서 AA20 IPS기반의 타블렛을 399위안에 출시합니다. 星夜舞人 08.26 2360
2543 |잡담| 자꾸 질문만 하게 되네요 ^^ [4] 마스터고양이 03.04 2361
2542 |타블렛뉴스| 중국에 위치한 현대전자에서 나오는 799위안 IPS 타블렛 A7HD [10] 星夜舞人 04.10 2361
2541 |타블렛뉴스| KNC의 RK2906 타블렛 MD703, Burley의 R7, Cube사의 K8GT 디럭스 [3] 星夜舞人 05.11 2361
2540 |잡담| 중국 타블렛 배터리에 대한 딜레마... 星夜舞人 12.28 2361
2539 |잡담| x3 만의 문제일까요. (가로모드 색온도? 문제) [4] 전인종 11.15 2361
2538 |잡담| [루머] Allwinner A10 젤리빈 SDK는 1.6으로 만드는것 같네요. [1] 星夜舞人 12.20 2362
2537 |잡담| N12R에 ICS 올려보았어요 [6] 잭슨 03.13 2362
2536 |잡담| 고급 태블릿PC는 RAM이 2G 이상이 될 것 같네요... ^^ (2013년 MS 영향예상) [2] 뮤리찌 06.05 2362

오늘:
1,218
어제:
10,837
전체:
24,478,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