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3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6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6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0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4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66 |
|
2535 |
|타블렛뉴스|
Ployer Momo7 达人版(이거 뭐라고 읽죠??) 분해도..
[12]
| 星夜舞人 | 11.27 | 2362 |
|
2534 |
|잡담|
Allwinner A23타블렛이 시장에 풀리기 시작했는데 영 아니네요.
[3]
| 星夜舞人 | 12.22 | 2362 |
|
2533 |
|잡담|
타블렛이 너무 많이 널부러져 있습니다. (타블렛 이벤트 관련 사항~~)
[1]
| 星夜舞人 | 04.25 | 2362 |
|
2532 |
|잡담|
8인치대 윈도우 태블릿들이 언제쯤에나 쏟아져 나올까요??
[5]
| power28 | 05.10 | 2362 |
|
2531 |
|잡담|
아..g10 신경질 나네요 ㅡㅡ;
[4]
| 날떠난이유 | 01.18 | 2363 |
|
2530 |
|타블렛뉴스|
Ployer에서는 듀얼코어를 RK3066으로 선택했네요??
[1]
| 星夜舞人 | 07.24 | 2363 |
|
2529 |
|타블렛뉴스|
타블렛인지 노트북인지 경계가 모호한 실험작들...
[2]
| yohan666 | 05.23 | 2363 |
|
2528 |
|타블렛뉴스|
U Zone F1 패션형 199위안으로 하락 (3만6천원 -_-~~)
[3]
| 星夜舞人 | 05.24 | 2363 |
|
2527 |
|잡담|
이제야 겨우 7.7로 마음을 다잡았는데 넥서스7이라니..
[9]
| wagnaria | 07.02 | 2363 |
|
2526 |
|타블렛뉴스|
FreeLander PD70
[2]
| Lock3rz | 07.04 | 2363 |
|
2525 |
|타블렛뉴스|
Nextway에서 AA31 쿼드코어로 7, 8, 9.7 그리고 10.1로 한꺼번에 출시한다고 합니다.
[1]
| 星夜舞人 | 01.23 | 2363 |
|
2524 |
|질문|
ics 파일 버젼 올리구 30분째 부팅중 ㅠㅠ
[7]
| Eric | 03.12 | 2364 |
|
2523 |
|타블렛뉴스|
락칩의 차세대 CPU는 듀얼코어 CPU에 쿼드코어 GPU라고 합니다.
[9]
| 星夜舞人 | 03.21 | 2364 |
|
2522 |
|타블렛뉴스|
Vido의 AA31 9.7인치 레티나 타블렛 N90사핵FHD의 리뷰입니다.
[1]
| 星夜舞人 | 02.19 | 2365 |
|
2521 |
|타블렛뉴스|
Actions사의 ATM7039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 星夜舞人 | 11.29 | 2365 |
|
2520 |
|잡담|
[업데이트]Chuwi V88에 대한 간략한 정보
[3]
| Lock3rz | 05.01 | 2366 |
|
2519 |
|타블렛뉴스|
Intel이 중국의 거대가전업체인 Aigo도 잡고 타블렛을 출시합니다.
[2]
| 星夜舞人 | 12.11 | 2366 |
|
2518 |
|질문|
vi30 elite vs vi30 ultimate 어느게 더 좋은건지 모르겠어요!
[2]
| 여긴어디나는누규 | 05.16 | 2367 |
|
2517 |
|잡담|
피처폰을 안드로이드폰으로 ~ ㅎㅎ
[5]
| 루 | 12.12 | 2367 |
|
2516 |
|타블렛뉴스|
퀘드코어 Teclast P88의 또다른 정보가 나왔습니다. (엑시노시를 채택한 걸까요??)
[5]
| 星夜舞人 | 11.06 | 23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