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73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6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36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80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64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66
2515 |타블렛뉴스| Yinlips에서 AA10 CPU를 가진 컴프릿 패키지급의 9.7인치 타블렛을 최저 899위안에 파네요. [1] 星夜舞人 07.24 2368
2514 |타블렛뉴스| cortex-A15 칩셋을 사용한 기기들이 속속 공개되고있습니다 [7] 허브민트 10.28 2368
2513 |잡담| 아 배송무한루트에 걸렸나 봅니다. T_T~~ [10] 星夜舞人 10.17 2368
2512 |잡담| 이것 참 터치패널과 LCD패널간의 안드로이드 OS에서 처리할수 없는 구조적인 문제가 있었다니.. [5] 星夜舞人 01.17 2368
2511 |잡담| 현재 A10 외장기기 호환성 문제로 걸리는 것들이 뭐뭐 있죠? [4] 星夜舞人 02.01 2369
2510 |잡담| U9GT2 Wi-Fi 암호화 방식과 접속문제 테스트 해 봤습니다. [7] 클라우드나인 02.26 2369
2509 |타블렛뉴스| ShenXingZhe 9인치 타블렛 PD50 (AA13기반입니다.) [7] 星夜舞人 05.09 2369
2508 |잡담| Allwinner의 A33이 6월3일 대만 전자전에서 발표된다고 하네요. 星夜舞人 05.31 2369
2507 |잡담| ADB Push로 하는데 맨날 까먹는건 UTF-8에러 星夜舞人 02.14 2369
2506 |잡담| teclast a10 단종...너무 이르다고 생각이 드는데 여러분 의견은 어떠신가요? [14] never365 02.06 2370
2505 |질문| 저가형 패드 해상도.. [4] 행구 05.07 2370
2504 |질문| PD10 가지신 분들 중에 전자 도서관 사용하시는 분 계신가요?? Rongjuns 06.23 2370
2503 |질문| 지름.. 할까말까 엄청 고민중입니다. 도와주세요! [13] 짐레이너 11.15 2370
2502 |잡담| iFive Mini3r 2.1.0, 2.1.1펌웨어에서는 일부 ebook리더앱이랑 문제가 있군요. [2] file iStpik 04.24 2370
2501 |잡담| 난 다알고 있는데? [2] 星夜舞人 07.25 2370
2500 |잡담| 중국에서 타블렛 가격이 넥7탭 때문에 엄청나게 떨어지지는 않을겁니다. [3] 星夜舞人 09.26 2371
2499 |타블렛뉴스| 타이완의 국제적 디스플레이 기업인 Viewsonic 에서도 쿼드코어 태블릿 출시했네요 [5] me고자라니 01.09 2372
2498 |잡담| CM10 쓸만하군요 졸린다옹 09.19 2373
2497 |잡담| 생산성외에는 어째 저가 Windows 타블렛이 안드로이드에 밀릴것 같은데요. [1] 星夜舞人 05.08 2373
2496 |잡담| 뉴 넥서스 7 리뷰 들어갈겁니다. ^^; [5] 星夜舞人 09.04 2373

오늘:
1,051
어제:
10,837
전체:
24,477,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