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3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6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6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0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4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66 |
|
2515 |
|타블렛뉴스|
Yinlips에서 AA10 CPU를 가진 컴프릿 패키지급의 9.7인치 타블렛을 최저 899위안에 파네요.
[1]
| 星夜舞人 | 07.24 | 2368 |
|
2514 |
|타블렛뉴스|
cortex-A15 칩셋을 사용한 기기들이 속속 공개되고있습니다
[7]
| 허브민트 | 10.28 | 2368 |
|
2513 |
|잡담|
아 배송무한루트에 걸렸나 봅니다. T_T~~
[10]
| 星夜舞人 | 10.17 | 2368 |
|
2512 |
|잡담|
이것 참 터치패널과 LCD패널간의 안드로이드 OS에서 처리할수 없는 구조적인 문제가 있었다니..
[5]
| 星夜舞人 | 01.17 | 2368 |
|
2511 |
|잡담|
현재 A10 외장기기 호환성 문제로 걸리는 것들이 뭐뭐 있죠?
[4]
| 星夜舞人 | 02.01 | 2369 |
|
2510 |
|잡담|
U9GT2 Wi-Fi 암호화 방식과 접속문제 테스트 해 봤습니다.
[7]
| 클라우드나인 | 02.26 | 2369 |
|
2509 |
|타블렛뉴스|
ShenXingZhe 9인치 타블렛 PD50 (AA13기반입니다.)
[7]
| 星夜舞人 | 05.09 | 2369 |
|
2508 |
|잡담|
Allwinner의 A33이 6월3일 대만 전자전에서 발표된다고 하네요.
| 星夜舞人 | 05.31 | 2369 |
|
2507 |
|잡담|
ADB Push로 하는데 맨날 까먹는건 UTF-8에러
| 星夜舞人 | 02.14 | 2369 |
|
2506 |
|잡담|
teclast a10 단종...너무 이르다고 생각이 드는데 여러분 의견은 어떠신가요?
[14]
| never365 | 02.06 | 2370 |
|
2505 |
|질문|
저가형 패드 해상도..
[4]
| 행구 | 05.07 | 2370 |
|
2504 |
|질문|
PD10 가지신 분들 중에 전자 도서관 사용하시는 분 계신가요??
| Rongjuns | 06.23 | 2370 |
|
2503 |
|질문|
지름.. 할까말까 엄청 고민중입니다. 도와주세요!
[13]
| 짐레이너 | 11.15 | 2370 |
|
2502 |
|잡담|
iFive Mini3r 2.1.0, 2.1.1펌웨어에서는 일부 ebook리더앱이랑 문제가 있군요.
[2]
| iStpik | 04.24 | 2370 |
|
2501 |
|잡담|
난 다알고 있는데?
[2]
| 星夜舞人 | 07.25 | 2370 |
|
2500 |
|잡담|
중국에서 타블렛 가격이 넥7탭 때문에 엄청나게 떨어지지는 않을겁니다.
[3]
| 星夜舞人 | 09.26 | 2371 |
|
2499 |
|타블렛뉴스|
타이완의 국제적 디스플레이 기업인 Viewsonic 에서도 쿼드코어 태블릿 출시했네요
[5]
| me고자라니 | 01.09 | 2372 |
|
2498 |
|잡담|
CM10 쓸만하군요
| 졸린다옹 | 09.19 | 2373 |
|
2497 |
|잡담|
생산성외에는 어째 저가 Windows 타블렛이 안드로이드에 밀릴것 같은데요.
[1]
| 星夜舞人 | 05.08 | 2373 |
|
2496 |
|잡담|
뉴 넥서스 7 리뷰 들어갈겁니다. ^^;
[5]
| 星夜舞人 | 09.04 | 23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