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7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40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5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9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72 |
|
2475 |
|타블렛뉴스|
온다에서 나온 듀얼코어기기인 Onda VI40 쌍핵이 발열을 잡았나 보네요.
[5]
| 星夜舞人 | 07.11 | 2382 |
|
2474 |
|잡담|
iwork7 팔았습니다.
[2]
| parkson | 01.14 | 2382 |
|
2473 |
|잡담|
한동안은 중국발이나 러시아발 펌웨어는 안나올것 같네요..
[1]
| 星夜舞人 | 05.03 | 2383 |
|
2472 |
|잡담|
워크샵은 아무리 빨라도 열흘이후가 될듯합니다. (컴퓨터 자원하실분 필요합니다)
[1]
| 星夜舞人 | 10.02 | 2383 |
|
2471 |
|잡담|
N50DT•GT의 SDK2.1펌웨어입니다.
[1]
| 태블릿포 | 12.13 | 2384 |
|
2470 |
|타블렛뉴스|
ShenXingZhe (혹은 Freelander)에서 듀얼코어 GPS를 출시한다고 하네요.
[1]
| 星夜舞人 | 06.14 | 2384 |
|
2469 |
|잡담|
정말로 사고 싶은 타블렛이 생겼습니다. 흠하하하~~
[1]
| 星夜舞人 | 10.26 | 2384 |
|
2468 |
|잡담|
299위안의 7인치급의 윈도우 타블렛이 정말 경제적일까요?
[5]
| 星夜舞人 | 02.11 | 2384 |
|
2467 |
|잡담|
n12로 무슨 게임 하시나요??
[3]
| 이C | 11.06 | 2385 |
|
2466 |
|타블렛뉴스|
Ramos W22pro
[3]
| Lock3rz | 06.30 | 2385 |
|
2465 |
|질문|
아오손 m11a9 ... 가격이 생각보다 안 떨어지네요.
[1]
| Like Tree | 08.25 | 2385 |
|
2464 |
|질문|
온다 v712 1.5.5 에서 1.5 로 펌다운 했는데 ....
[1]
| 뉴노 | 10.29 | 2385 |
|
2463 |
|잡담|
RK3066의 Antutu 11000대는 이유가 있었네요.
[6]
| 星夜舞人 | 11.27 | 2385 |
|
2462 |
|잡담|
Chuwi J4 펌웨어 업글 약간 골치아프네요..
[3]
| 星夜舞人 | 06.26 | 2386 |
|
2461 |
|질문|
pd10 펌웨어 업글도중에 계속 오류가 납니다... ㅠㅠ
[4]
| 하하하하너불 | 07.20 | 2386 |
|
2460 |
|잡담|
Yuandao N12의 버튼 설정... (가지고 계신분 필독)
[4]
| 星夜舞人 | 10.30 | 2387 |
|
2459 |
|타블렛뉴스|
최초의 A13 CPU 탑재는 Ployer Momo 9 2nd Generation이 될듯 합니다.
[2]
| 星夜舞人 | 03.24 | 2387 |
|
2458 |
|잡담|
흠 ICS에서 마켓문제가 조금 요상하게 바뀐것 같습니다.
[6]
| 星夜舞人 | 04.20 | 2387 |
|
2457 |
|타블렛뉴스|
AA20을 안드로이드 넷북으로 돌리려는 듯 합니다.
[1]
| 星夜舞人 | 06.11 | 2387 |
|
2456 |
|타블렛뉴스|
Allwinner에서 SDK 3.2를 공개했습니다.
[2]
| 星夜舞人 | 06.24 | 23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