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77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7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40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85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69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72
2475 |타블렛뉴스| 온다에서 나온 듀얼코어기기인 Onda VI40 쌍핵이 발열을 잡았나 보네요. [5] 星夜舞人 07.11 2382
2474 |잡담| iwork7 팔았습니다. [2] parkson 01.14 2382
2473 |잡담| 한동안은 중국발이나 러시아발 펌웨어는 안나올것 같네요.. [1] 星夜舞人 05.03 2383
2472 |잡담| 워크샵은 아무리 빨라도 열흘이후가 될듯합니다. (컴퓨터 자원하실분 필요합니다) [1] 星夜舞人 10.02 2383
2471 |잡담| N50DT•GT의 SDK2.1펌웨어입니다. [1] 태블릿포 12.13 2384
2470 |타블렛뉴스| ShenXingZhe (혹은 Freelander)에서 듀얼코어 GPS를 출시한다고 하네요. [1] 星夜舞人 06.14 2384
2469 |잡담| 정말로 사고 싶은 타블렛이 생겼습니다. 흠하하하~~ [1] 星夜舞人 10.26 2384
2468 |잡담| 299위안의 7인치급의 윈도우 타블렛이 정말 경제적일까요? [5] 星夜舞人 02.11 2384
2467 |잡담| n12로 무슨 게임 하시나요?? [3] 이C 11.06 2385
2466 |타블렛뉴스| Ramos W22pro [3] Lock3rz 06.30 2385
2465 |질문| 아오손 m11a9 ... 가격이 생각보다 안 떨어지네요. [1] Like Tree 08.25 2385
2464 |질문| 온다 v712 1.5.5 에서 1.5 로 펌다운 했는데 .... [1] 뉴노 10.29 2385
2463 |잡담| RK3066의 Antutu 11000대는 이유가 있었네요. [6] 星夜舞人 11.27 2385
2462 |잡담| Chuwi J4 펌웨어 업글 약간 골치아프네요.. [3] 星夜舞人 06.26 2386
2461 |질문| pd10 펌웨어 업글도중에 계속 오류가 납니다... ㅠㅠ [4] file 하하하하너불 07.20 2386
2460 |잡담| Yuandao N12의 버튼 설정... (가지고 계신분 필독) [4] 星夜舞人 10.30 2387
2459 |타블렛뉴스| 최초의 A13 CPU 탑재는 Ployer Momo 9 2nd Generation이 될듯 합니다. [2] 星夜舞人 03.24 2387
2458 |잡담| 흠 ICS에서 마켓문제가 조금 요상하게 바뀐것 같습니다. [6] 星夜舞人 04.20 2387
2457 |타블렛뉴스| AA20을 안드로이드 넷북으로 돌리려는 듯 합니다. [1] 星夜舞人 06.11 2387
2456 |타블렛뉴스| Allwinner에서 SDK 3.2를 공개했습니다. [2] 星夜舞人 06.24 2387

오늘:
1,444
어제:
10,837
전체:
24,478,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