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1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5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5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7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3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64 |
|
2435 |
|잡담|
teclast A10 팔고 바로 온다 v711 주문해 버렸네요 ㅡㅡ;
| hoi | 09.05 | 2395 |
|
2434 |
|타블렛뉴스|
Cortex A53기반의 쿼드코어인 Allwinner A64가 이제 주문받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6]
| 星夜舞人 | 07.01 | 2395 |
|
2433 |
|잡담|
헬탭 ICS 개발중단됬네요;
[7]
| 도망자 | 03.18 | 2396 |
|
2432 |
|타블렛뉴스|
399위안의 IPS 쿼드코어 그리고 1기가메모리인 7인치 Fine7 Genius
[14]
| 星夜舞人 | 04.09 | 2396 |
|
2431 |
|잡담|
[루머]rk3288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1]
| 아포크리파 | 03.28 | 2397 |
|
2430 |
|타블렛뉴스|
[심천 전자전]알리익스프레스 통신,모바일 장비 판매자를 위한 설명회
| yohan666 | 04.10 | 2397 |
|
2429 |
|질문|
A10 키보드 관련질문;;
[1]
| 루 | 04.24 | 2397 |
|
2428 |
|잡담|
젤리빈 4.2 좋군요.
[1]
| 호수가 | 01.05 | 2397 |
|
2427 |
|타블렛뉴스|
Ployer에서도 AA23 타블렛을 냅니다.
[2]
| 星夜舞人 | 11.26 | 2397 |
|
2426 |
|타블렛뉴스|
Colorfly에서도 인텔 칩 사용한 태블릿 출시 예정
[1]
| YNBAPOC | 12.13 | 2397 |
|
2425 |
|질문|
결정을 도와주세요
[6]
| 고요미 | 02.02 | 2398 |
|
2424 |
|질문|
momo9 액정 망가졌습니다.
[3]
| 사는게여행 | 08.07 | 2398 |
|
2423 |
|타블렛뉴스|
[ICOU] Fatty series
[1]
| Lock3rz | 05.16 | 2398 |
|
2422 |
|잡담|
Z울트라에서 지포스 스트리밍으로 돌린 스샷 몇장.
| RuBisCO | 12.22 | 2398 |
|
2421 |
|잡담|
유럽은 Z373X시리즈 타블렛에 Windows 대신 Linux나 안드로이드를 넣네요?
[2]
| 星夜舞人 | 01.09 | 2399 |
|
2420 |
|잡담|
앱들을 따로 다운받아서 보관해 둘수 있을까요?
[8]
| SON | 12.27 | 2400 |
|
2419 |
|잡담|
T9 일루미너스 수령과 소감..
[2]
| 무한그너머 | 11.22 | 2400 |
|
2418 |
|타블렛뉴스|
TI 모바일 프로세서 사업 철수 (OMAP은 이제 과거의 유물이 되겠군요)
[8]
| 에르네스트 | 11.16 | 2400 |
|
2417 |
|타블렛뉴스|
Ainol의 ATM7039타블렛 Novo9 Firewire II에 대한 해부도 입니다.
| 星夜舞人 | 02.20 | 2400 |
|
2416 |
|잡담|
Ainol Novo 7 Paladin의 실제 가격은 이정도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5]
| 星夜舞人 | 03.29 | 2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