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1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5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5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7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3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64 |
|
2335 |
|타블렛뉴스|
프로젝터 타블렛 SmartQ의 U7H
[4]
| 星夜舞人 | 10.10 | 2432 |
|
2334 |
|잡담|
PD10 롬업완료 소감 및 팁
[3]
| 나비의겨울 | 05.04 | 2433 |
|
2333 |
|잡담|
AA31덕에 모든게 멈췄네요!
[16]
| 星夜舞人 | 12.14 | 2433 |
|
2332 |
|잡담|
EKEN 이것이 벽돌인가요?안드로이드 케릭터가 차렷하고 움직이지 않아요...ㅜㅜ
[1]
| 오렌지꼬꼬 | 10.10 | 2434 |
|
2331 |
|잡담|
N90 FHD HD모드에서 성능 향상 성공
[7]
| Pinkkit | 11.06 | 2434 |
|
2330 |
|잡담|
혹시나 싼값에 Action ATM 7029 쿼드 타블렛 쓰시고 싶으신분 이걸 사세요..
[6]
| 星夜舞人 | 03.08 | 2434 |
|
2329 |
|타블렛뉴스|
AML8726 M8에는 MALI 450 MP8이 들어간다는군요.
[4]
| RuBisCO | 04.30 | 2434 |
|
2328 |
|타블렛뉴스|
RK3168의 7.85인치 타블렛 KNC MD808
[1]
| 星夜舞人 | 07.22 | 2434 |
|
2327 |
|잡담|
Ramos의 8.1인치대의 Z2580기반 타블렛 i8
[6]
| 星夜舞人 | 12.04 | 2434 |
|
2326 |
|잡담|
이제는 Windows 8.1 타블렛의 기본이 듀얼부팅으로 바꾸는듯 합니다.
[1]
| 星夜舞人 | 02.02 | 2434 |
|
2325 |
|잡담|
한성태블릿 S9 완판이네요..
[8]
| AHES | 02.22 | 2435 |
|
2324 |
|잡담|
이번에 뉴넥7, 넥7, 인터파크 비스킷탭 그리고 Androra A713 테스트 과정. (동시에 진행하고 리포트 하나에 들어갑니다~)
[2]
| 星夜舞人 | 09.17 | 2435 |
|
2323 |
|타블렛뉴스|
[Onda]V812, 박스개봉 기사[?]
[2]
| Lock3rz | 01.06 | 2436 |
|
2322 |
|잡담|
요즘 노리고 있는 Yuandao M1(mini one) 대륙유저평
[3]
| CMS80 | 05.29 | 2437 |
|
2321 |
|잡담|
새로 탭 사실 초보자 분들은 신형 넥서스 탭을 우선 고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9]
| 피델리티 | 08.07 | 2437 |
|
2320 |
|타블렛뉴스|
Ployer Momo11 후속작 Momo11소조판 출시
[8]
| yohan666 | 02.26 | 2438 |
|
2319 |
|질문|
momo9 2nd 펌웨어설치 어떻게 하나요?
[5]
| 사는게여행 | 07.26 | 2438 |
|
2318 |
|타블렛뉴스|
샤프 7인치 풀 HD태블릿PC
[4]
| Current | 05.19 | 2438 |
|
2317 |
|잡담|
혹시 USB-2.5파이 5V 케이블이나 충전기 하나 나눔해주실분없나효?ㅠㅜ
| 루 | 04.12 | 2439 |
|
2316 |
|타블렛뉴스|
Onda의 개발자 펌웨어 다운사이트가 정식으로 노출되었습니다. (Allwinner 계열 다수 업데이트)
[2]
| 星夜舞人 | 06.26 | 24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