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1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5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5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7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3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64 |
|
2315 |
|잡담|
어 7인치 낸드 8기가 Windows 타블렛?
[5]
| 星夜舞人 | 12.11 | 2439 |
|
2314 |
|잡담|
GPAD G10 내부 칩셋 사진입니다. 2/2
[1]
| 맑은샛별 | 01.19 | 2440 |
|
2313 |
|잡담|
가카패드가 또 떼를 씁니다
[2]
| iris | 07.06 | 2441 |
|
2312 |
|잡담|
g10 좋군요?!
[7]
| Visual | 08.22 | 2441 |
|
2311 |
|질문|
ifive X 펌업을 하다가 중간에 케이블이빠져서..벽돌이 됫는데요
[2]
| 루 | 04.15 | 2442 |
|
2310 |
|잡담|
SmartNoteMang 태블릿회사 이상하네요
[6]
| 카푸치노 | 11.27 | 2442 |
|
2309 |
|잡담|
g10 쓰시는 분들은 꼭 oposym 써보시면 좋겠습니다.
[1]
| 아빠곰 | 10.23 | 2443 |
|
2308 |
|타블렛뉴스|
AA31s의 499위안의 7인치급 온다 V711s (IPS랍니다. T_T~~)
[4]
| 星夜舞人 | 05.03 | 2444 |
|
2307 |
|타블렛뉴스|
역시 Asus는 뻥쟁이였네요. (더구나 Teclast P75 짝퉁이라니~~ -_-~)
[7]
| 星夜舞人 | 03.09 | 2445 |
|
2306 |
|잡담|
teclast P85 와 P85 HD 는 다른 제품인가요?
[4]
| 방구왕 | 09.23 | 2445 |
|
2305 |
|잡담|
현재 AA10 및 AA13 4.2.2의 펌웨어가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 星夜舞人 | 09.09 | 2445 |
|
2304 |
|타블렛뉴스|
11월달은 399위안의 7인치 듀얼코어 타블렛과 699위안의 9.7인치 듀얼코어 타블렛이 중심인가요?
[2]
| 星夜舞人 | 11.22 | 2446 |
|
2303 |
|잡담|
허걱 이런 그지같은 일이 N12중에 제일 나중에 나온 디럭스판이 4.0 제일 먼저 올라간다고 합니다.
[3]
| 星夜舞人 | 12.31 | 2447 |
|
2302 |
|질문|
도와주셔요.. 자체 해결 감사합니다.
[4]
| 주니 | 02.22 | 2447 |
|
2301 |
|잡담|
onda v972가 기사에 떴네요.
[3]
| 료우코 | 12.09 | 2449 |
|
2300 |
|질문|
안드로이드 태블릿의 802.11 모드 설정을 바꾸는 건 없나요.
[5]
| RuBisCO | 10.25 | 2449 |
|
2299 |
|잡담|
비극; Gpad 사망
[7]
| 팬디 | 07.02 | 2450 |
|
2298 |
|잡담|
Onda V711과 V712의 더 충격적인 사실 하나 알려드릴까요??
[6]
| 星夜舞人 | 09.06 | 2450 |
|
2297 |
|타블렛뉴스|
1기가램 499위안의 가격을 가진 7인치 엔트리급의 Chuwi V7.
[1]
| 星夜舞人 | 03.28 | 2451 |
|
2296 |
|잡담|
Chuwi V7는 상당히 리뷰하기 힘든 기종입니다.
[5]
| 낙랑이 | 06.01 | 24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