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80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70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43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8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72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76 |
|
2295 |
|타블렛뉴스|
Teclast 에서도 레티나 디스플레이 채용 기기 발표
[6]
| Pinkkit | 10.08 | 2451 |
|
2294 |
|잡담|
AA10 기종에 우분투 올리실분들은 이거 참조하세요. ^^;
[3]
| 星夜舞人 | 06.25 | 2452 |
|
2293 |
|타블렛뉴스|
성능으로만 보면 확실히 RK3066이 높네요.
[6]
| 태블릿포 | 08.08 | 2452 |
|
2292 |
|잡담|
RK3066 셋톱박스에 대한 기대는 당분간 접어 주시기 바랍니다
[1]
| 星夜舞人 | 09.20 | 2452 |
|
2291 |
|타블렛뉴스|
[FNF]ifive2s
[6]
| Lock3rz | 04.27 | 2452 |
|
2290 |
|타블렛뉴스|
AA20 IPS 타블렛 Icoo D70쌍핵 III
| 星夜舞人 | 06.29 | 2452 |
|
2289 |
|타블렛뉴스|
Teclast의 쿼드급의 전화형 타블렛인 G17이 399위안이라고 합니다.
[5]
| 星夜舞人 | 03.24 | 2452 |
|
2288 |
|태블릿추천란|
윈도우 태블릿 추천 부탁드립니다
[4]
| 룬이입니다 | 05.10 | 2452 |
|
2287 |
|잡담|
Ramos T11AD OS 2.2로 업글시키고 싶으신분은.... (베타버전입니다~ 링크포함)
[3]
| 星夜舞人 | 07.04 | 2453 |
|
2286 |
|잡담|
g10 아답타 단자다 망가졌나 봅니다.
[2]
| 캥캥이 | 07.06 | 2453 |
|
2285 |
|잡담|
안드로이드 무선랜 맥어드레스 확인법 입니다
[2]
| Kreator76 | 01.21 | 2453 |
|
2284 |
|타블렛뉴스|
Ramos에서 정말 Exynos 4412로 가네요..
[5]
| 星夜舞人 | 09.12 | 2453 |
|
2283 |
|질문|
Tablet 양산시 필요 License 문의
[10]
| jwnha | 09.13 | 2453 |
|
2282 |
|잡담|
2세대 폰블릿을 대기시켜야 겠습니다.
[1]
| 수빈아빠처리짱 | 12.16 | 2453 |
|
2281 |
|잡담|
현재 ICS의 최적화의 화두는 배터리문제라고 합니다.
[2]
| 星夜舞人 | 03.25 | 2454 |
|
2280 |
|잡담|
Onda V813 실사용 2개월이 다되어가는군요..
[5]
| 절망향 | 07.15 | 2455 |
|
2279 |
|잡담|
gpad 하나더 질문드립니다^^
[2]
| 마스터고양이 | 03.04 | 2456 |
|
2278 |
|잡담|
JXD S7100 가격이 많이 내렸나보네요...
[3]
| Lock3rz | 04.09 | 2456 |
|
2277 |
|잡담|
8인치의 종특인가요??? 인터넷가독성이 떨어지네요~~~
[9]
| 해적 | 11.24 | 2456 |
|
2276 |
|타블렛뉴스|
Onda의 V701, V702 패션 에디션 소개입니다. (AA13입니다~)
[5]
| 星夜舞人 | 08.14 | 24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