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88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78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50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92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78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81 |
|
2235 |
|잡담|
인텔과 락칩의 공동 AP인 XMM6321의 7인치 타블렛 공장도 가격이 나왔네요.
[1]
| 星夜舞人 | 12.04 | 2468 |
|
2234 |
|잡담|
3G 모델의 타블렛과 중국회사가 한국에서 유통이 힘든이유
[14]
| 星夜舞人 | 03.22 | 2468 |
|
2233 |
|타블렛뉴스|
올해 출시될 옥타코어들에 대한 기사입니다.
| 星夜舞人 | 03.30 | 2469 |
|
2232 |
|잡담|
N3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성공했습니다.
[6]
| 팬디 | 08.22 | 2470 |
|
2231 |
|잡담|
흐흐 점심먹으러 왔는데 옆 테이블에 앉은 분들이
[15]
| yohan666 | 02.27 | 2470 |
|
2230 |
|잡담|
GPad 에서 기업은행 쓰시는 분 계신가요?
[1]
| 김강욱 | 02.21 | 2471 |
|
2229 |
|질문|
n12 초보입니다 질문좀 드릴께요
[1]
| 만식이 | 02.14 | 2471 |
|
2228 |
|잡담|
손가락이 뿌러질거 같은 G10 업그레이드의 실패
[9]
| 팬디 | 07.01 | 2472 |
|
2227 |
|잡담|
윈도우7에서 n12 ICS 루팅하기 정말 힘들었네요 ㅠ
[1]
| 외토리 | 03.14 | 2472 |
|
2226 |
|질문|
eBay 에서 구매한 타블렛 판매자가 ...
[2]
| 김강욱 | 05.26 | 2472 |
|
2225 |
|질문|
A10 쓰시는 분중에 충전기 전류 체크 해보신분 있으신가요?
[5]
| powermax | 02.08 | 2474 |
|
2224 |
|잡담|
n12 디럭스 ICS로 펌업 후 변화
[4]
| 한심100 | 02.17 | 2474 |
|
2223 |
|타블렛뉴스|
A13 CPU 타블렛인 Onda Vi10 패션형 리뷰,,
[3]
| 星夜舞人 | 04.21 | 2475 |
|
2222 |
|잡담|
Chuwi V88 펌웨어 대응하는 타블렛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4]
| 星夜舞人 | 07.18 | 2475 |
|
2221 |
|잡담|
홍콩전자전 관련 사진자료 들어간 업체 총계는 이렇습니다. (총 114개업체)
| 星夜舞人 | 05.11 | 2475 |
|
2220 |
|잡담|
뽑기 운이 없는 남자..
[5]
| modernist | 05.20 | 2476 |
|
2219 |
|타블렛뉴스|
[Lenovo] IdeaPad K2110 (x86)
[1]
| Lock3rz | 09.14 | 2477 |
|
2218 |
|잡담|
타블렛 가격이 점점 이상해집니다.
[2]
| 星夜舞人 | 09.02 | 2477 |
|
2217 |
|타블렛뉴스|
Actions의 ATM7029의 대한 설명입니다.
[3]
| 星夜舞人 | 06.27 | 2477 |
|
2216 |
|잡담|
Onda V819i를 안드로이드만 쓰실려면 절대 사지 마세요.
[1]
| 星夜舞人 | 05.30 | 24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