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88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78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50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92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78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81 |
|
2215 |
|잡담|
Smart S11이라는 제품은 9.7인치 제품군인데도 450g밖에 안되네요
[4]
| 룬이입니다 | 03.05 | 2478 |
|
2214 |
|잡담|
Ebay에 갤럭시탭 7 2 저렴하게 풀렸네요.
[10]
| 애쉬 | 05.10 | 2478 |
|
2213 |
|잡담|
Yuandao N90 FHD 가 예판 개시되었습니다.
[5]
| Pinkkit | 10.12 | 2478 |
|
2212 |
|잡담|
초기 엔지니어 샘플이 왜 엔지니어 샘플인지 알겠네요.
[2]
| 星夜舞人 | 12.03 | 2478 |
|
2211 |
|잡담|
AA80 PCB가 이제서야 각 제조사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 星夜舞人 | 06.25 | 2479 |
|
2210 |
|잡담|
켁 Casing에 맞는 PCB가 없다뉘 T_T~~
[7]
| 星夜舞人 | 07.19 | 2480 |
|
2209 |
|잡담|
CES2015 타블렛 카탈로그 받고 쇼크 먹었던거 (안좋은 의미로)
| 星夜舞人 | 12.18 | 2480 |
|
2208 |
|잡담|
Yuandao N3net 버전도 일단은 잘 뽑아내긴 했네요.
| 星夜舞人 | 09.03 | 2481 |
|
2207 |
|질문|
한국어가 없습니다!!
[3]
| 데네드 | 01.31 | 2481 |
|
2206 |
|타블렛뉴스|
현대의 7인치 IPS A7HD와 아마존 킨들파이어와의 패널 비교
[3]
| 星夜舞人 | 04.27 | 2481 |
|
2205 |
|타블렛뉴스|
399위안의 듀얼코어 GPS 타블렛 Freelander K70
[2]
| 星夜舞人 | 01.26 | 2481 |
|
2204 |
|타블렛뉴스|
3G 7.85인치 타블렛인 HKC Q79 3G의 총 리뷰입니다.
[1]
| 星夜舞人 | 06.29 | 2481 |
|
2203 |
|잡담|
Intel와 락칩의 합작품 Intel XMM 6321 타블렛 대해
[3]
| 星夜舞人 | 01.08 | 2481 |
|
2202 |
|잡담|
Gpad G10 OS 2.3으로 올리신 분들중에 플래쉬 10.1쓰실려면...
| 星夜舞人 | 09.30 | 2482 |
|
2201 |
|질문|
락칩 쓴 7인치 ips제품 없나요?
[4]
| 으아이니 | 02.23 | 2482 |
|
2200 |
|잡담|
현재 2.3으로 올린 Yuandao N3를 게임용으로만 목표로 잡아서 설정중입니다.
[7]
| 星夜舞人 | 08.13 | 2483 |
|
2199 |
|잡담|
에구구구구.. 역시 자료찾고 리뷰 쓰는건 힘드네요...
| 星夜舞人 | 08.28 | 2483 |
|
2198 |
|잡담|
전에도 이야기 드렸지만 Ainol NOVO7인 물건이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1]
| 星夜舞人 | 12.29 | 2483 |
|
2197 |
|타블렛뉴스|
Mintpie P70S 리뷰입니다. (CPU가 VC882라고 하네요~)
[3]
| 星夜舞人 | 06.03 | 2483 |
|
2196 |
|잡담|
해상도가 높은게 좋긴 좋나봐요...
[6]
| 짐레이너 | 12.07 | 24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