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01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88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58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00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91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89 |
|
2175 |
|잡담|
EKEN시리즈의 3세대버전인 EKEN M009F가 시장에 풀리기 시작했습니다. (슈퍼로봇대전인가??)
[7]
| 星夜舞人 | 11.11 | 2493 |
|
2174 |
|잡담|
T11AD 배터리 문제....
| 星夜舞人 | 07.01 | 2494 |
|
2173 |
|잡담|
현재 8인치짜리 Onda V811이 599위안으로 떨어진 상태입니다.
[4]
| 星夜舞人 | 10.16 | 2494 |
|
2172 |
|타블렛뉴스|
심천 중국 전자 박람회 간략 참관기
[2]
| yohan666 | 04.10 | 2495 |
|
2171 |
|타블렛뉴스|
Ainol Novo 7 Tornados 예판하네요...
[3]
| Lock3rz | 05.09 | 2496 |
|
2170 |
|질문|
지금 시점에서 살만한 저가형 태블릿이 무엇이 있을까요?
[1]
| wagnaria | 04.20 | 2497 |
|
2169 |
|잡담|
제1공개 운영위원회 생중게 방입니다.
[2]
| 星夜舞人 | 11.11 | 2497 |
|
2168 |
|잡담|
G10 단점이 하나 더...
[4]
| EXIT | 12.28 | 2498 |
|
2167 |
|잡담|
375 펌업용 파일 다운이 안됩니다..ㅜㅜ
[2]
| SCV | 01.19 | 2499 |
|
2166 |
|타블렛뉴스|
Ainol의 새로운 Novo 7 시리즈 선풍과 Mars
| 星夜舞人 | 04.25 | 2499 |
|
2165 |
|잡담|
Ramos W17 Pro 발열 해결 방법(+ 간단사용기)
[7]
| tracyb | 06.16 | 2499 |
|
2164 |
|잡담|
오늘 제 아크로벳리더가 다른사람의 아크로벳리더 보다 빠른 이유를 알았습니다.
| 성야무인 | 01.22 | 2500 |
|
2163 |
|잡담|
현재 공구로 온 Ramos T11Ad의 펌웨어는 최신버전인 V3.1.5입니다.
[4]
| 星夜舞人 | 06.27 | 2500 |
|
2162 |
|질문|
A10 충전 단자 호환 문의
[17]
| 맑은하늘 | 01.27 | 2500 |
|
2161 |
|잡담|
한동안 중국표 듀얼코어 CPU는 포기하셔도 좋습니다.
[6]
| 클라우드나인 | 04.18 | 2500 |
|
2160 |
|잡담|
N12 SDK 2.1 인증샷~
[3]
| 구라타 | 11.07 | 2501 |
|
2159 |
|잡담|
현대 rock x 넋두리..
[15]
| 이요르 | 09.18 | 2501 |
|
2158 |
|잡담|
쿼드 ATM7029 기반의 Allfine Fine7 Genius 기초 밴치 테스트 결과 (RK3066보다 떨어지는게 맞긴 하네요.)
[6]
| 星夜舞人 | 05.02 | 2501 |
|
2157 |
|타블렛뉴스|
P85 2.03 버젼 4.18일자 펌 나왔습니다.
[6]
| 정화니 | 04.19 | 2503 |
|
2156 |
|잡담|
정말 마음에 안들었지만 쓰면 쓸수록 한성 지보드 8.9 마음에드네요-_-;;
[8]
| 전설의주부용사 | 11.18 | 2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