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95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81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53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95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86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85 |
|
2135 |
|잡담|
2.3베타버전 말고 정식버전 언제쯤 나올까요?
[4]
| 현호보이 | 05.10 | 2511 |
|
2134 |
|잡담|
[전체수정] 올해는 어찌됐건 RK2918이 대세입니다.
[18]
| 클라우드나인 | 03.03 | 2511 |
|
2133 |
|타블렛뉴스|
699위안의 8인치 듀얼코어 Vi30쌍핵판
[3]
| 星夜舞人 | 06.25 | 2511 |
|
2132 |
|잡담|
루팅하다 벽돌되서 질문 좀 드릴게요..
[2]
| 우산리 | 11.03 | 2512 |
|
2131 |
|잡담|
Yuandao N50DT Cyanogen Mod나왔습니다..
[13]
| 星夜舞人 | 01.11 | 2513 |
|
2130 |
|타블렛뉴스|
p85 3월29일짜로 2.02버젼이 올라왔네요...
[6]
| 자는중 | 03.29 | 2513 |
|
2129 |
|잡담|
대륙의 태블릿 전쟁 - 이번엔 FNF
[10]
| CMS80 | 05.29 | 2514 |
|
2128 |
|질문|
7인치 패드 계속 적인 고민...ㅠ.ㅠ
[11]
| 오뎅 | 03.20 | 2515 |
|
2127 |
|잡담|
Gpad G10 메뉴얼 작업 하면 어떨까요??
[6]
| 성야무인 | 01.25 | 2516 |
|
2126 |
|잡담|
396 펌웨어 링크인것 같습니다.. 테스트 해보세요.
[6]
| 성야무인 | 03.01 | 2516 |
|
2125 |
|타블렛뉴스|
Ployer의 AA13 보급형 기종인 Momo9 3세대 가격이 389위안으로 설정되었네요?
| 星夜舞人 | 07.11 | 2517 |
|
2124 |
|질문|
pd10 최근 펌웨어를 update.zip 방식으로 하는 방법 없나요?
[4]
| 하늘꿈과노래 | 05.22 | 2519 |
|
2123 |
|잡담|
v712 1.5펍업 사용기
[10]
| brugundy | 09.21 | 2519 |
|
2122 |
|잡담|
루팅시 필요한 안드로이드 드라이버 - 첨부
[3]
| 사랑사랑사랑 | 08.21 | 2519 |
|
2121 |
|잡담|
안드로이드 어플 질문입니다..
[1]
| 보윤짱 | 03.05 | 2520 |
|
2120 |
|잡담|
안드로이드 OS에서 타 운영체제를 부팅할수 있나요?
[3]
| 별님 | 09.14 | 2520 |
|
2119 |
|잡담|
Allwinner A10 계열의 짝퉁들이 대규모로 강습할것 같습니다.
[2]
| 星夜舞人 | 03.04 | 2520 |
|
2118 |
|잡담|
PD10 卓越版 중국 커스텀 롬입니다.
[1]
| Rongjuns | 05.23 | 2520 |
|
2117 |
|타블렛뉴스|
PD10에 GPS 그리고 DVB (중국판 DMB)가 달린 올림픽버전입니다.
[1]
| 星夜舞人 | 06.06 | 2520 |
|
2116 |
|질문|
안드로이드 태블릿 꺼놓은 상태에서 알람시간 되면 자동으로 켜지나요?
[8]
| 풀맨 | 04.12 | 25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