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01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88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58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00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91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89 |
|
2075 |
|잡담|
정든 온다는 이제 딸아이에게 가고 저는 갤럭시W로...
[6]
| 수빈아빠처리짱 | 07.12 | 2547 |
|
2074 |
|잡담|
T11AD 2,2 커펌에 대한 소식입니다. (C.K. test버전이라고 하더군요~)
[2]
| 星夜舞人 | 07.02 | 2548 |
|
2073 |
|질문|
갤럭시탭 관련 질문입니다.
[2]
| 루 | 04.18 | 2548 |
|
2072 |
|잡담|
트래킹이 안떠요 ㅜㅜ 4일짼데 흥
[8]
| terious | 09.15 | 2548 |
|
2071 |
|타블렛뉴스|
[IPPO] M7, AA20 탑재 태블릿
[1]
| Lock3rz | 05.09 | 2548 |
|
2070 |
|타블렛뉴스|
쿼드코어 AA31s기반의 299위안일지 모르는 7인치급 타블렛인 Bmorn의 M2 청춘...
[1]
| 星夜舞人 | 06.08 | 2548 |
|
2069 |
|잡담|
Yuandao N3net 셋팅을 어떻게 할지 주문받습니다.
[4]
| 星夜舞人 | 09.03 | 2549 |
|
2068 |
|질문|
최근 시판되는 중국산 7.9인치(7.85) 비교 부탁합니다.
[3]
| 방구왕 | 05.01 | 2549 |
|
2067 |
|질문|
RK3066 질문입니다.
[3]
| 흑류향 | 05.17 | 2551 |
|
2066 |
|질문|
A10 기본 런처의 잠금 어떻게 없앨수 있을까요 ?
[2]
| 맑은하늘 | 01.25 | 2552 |
|
2065 |
|질문|
태블릿에 tf카드 끼면 늘 뻑나네요...
[1]
| Rongjuns | 09.07 | 2552 |
|
2064 |
|잡담|
여전히 이번세대에도 UFS는 기대하기 힘들겠군요.
[2]
| RuBisCO | 04.06 | 2552 |
|
2063 |
|잡담|
USB형 와이브로 모뎀의 OTG를 이용한 사용.
[3]
| 오뎅 | 03.14 | 2553 |
|
2062 |
|타블렛뉴스|
SmartQ T30
[4]
| Lock3rz | 08.04 | 2553 |
|
2061 |
|타블렛뉴스|
1499위안 Win 8.1 타블렛 Colorfly의 i106 Q1
[13]
| 星夜舞人 | 03.20 | 2553 |
|
2060 |
|질문|
中意888 6000mAH 8인치 태블릿에 대해 아시는분?
[6]
| 다카오카 | 11.07 | 2554 |
|
2059 |
|잡담|
이제는 초저가라인업의 한계가 299위안???
[3]
| 星夜舞人 | 10.23 | 2554 |
|
2058 |
|잡담|
Yuandao N10 패션 버전 분해도 및 N10 엘리트 분해 동영상 입니다.
[2]
| 星夜舞人 | 11.15 | 2556 |
|
2057 |
|질문|
n10 사용자분들께 문의드립니다.
[3]
| diha | 01.18 | 2556 |
|
2056 |
|타블렛뉴스|
Onda V812 리뷰가 떴습니다.
[1]
| 星夜舞人 | 01.07 | 25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