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301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88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58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700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91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89
2055 |잡담| gpad 뒷부분을 유광검정으로 도색할려고하는데 말이죠 [1] ydk8249 08.26 2557
2054 |질문| 국내 회사들은 펌웨어 업데이트가 되면 변경된 내용이나 추가된점을 기재해 주는데 [2] 룬이입니다 02.08 2558
2053 |잡담| 오늘 심천 화창베이 타블렛 시장을 다녀와서... [2] yohan666 05.07 2558
2052 |질문| icoo icou7 어떤가요??? [3] 09.14 2558
2051 |타블렛뉴스| (CES2013) Action ATM이 Ramos와 Ainol에 칩을 공급한다고 합니다. [1] 星夜舞人 01.14 2558
2050 |잡담| 다른이야기지만 N10이나 N12정도면 우분투 깔수 있지 않을까요?? [3] 星夜舞人 10.29 2560
2049 |잡담| 저도 터치패널 고쳤습니다... (연결선 조심하세요~~) [5] file 星夜舞人 05.17 2561
2048 |질문| 라모스 w17pro잘 받앗습니다 ㅎ 그리고 캡처관랸질문입니다 08.28 2561
2047 |질문| 제품 비교 및 8인치 ips 태블릿 추천 부탁드려요^^ terious 10.01 2561
2046 |잡담| 커스텀롬 올리니 쓸만해진 v812 [8] Lock3rz 03.09 2561
2045 |잡담| 2011년 11월 현재 100달러 미만의 타블렛에 들어가는 CPU... (현세대만) [1] 星夜舞人 11.23 2563
2044 |질문| A10 먹통후 충전 이상 및 광탈 현상 ...이유가 멀까요??--;; [8] 애쉬 02.27 2563
2043 |잡담| Onda V972로 바라본 AA31의 게임기 에뮬레이션 성능... [2] 星夜舞人 08.19 2563
2042 |질문| momo9이나 다른 태블릿을 구매대행으로 구매하신분 계신가요? [9] Astas 05.16 2564
2041 |잡담| 아래 Windows 10 가격정책에 대해서 다시 이야기드립니다. [4] 星夜舞人 07.31 2565
2040 |잡담| 제6세대 저가 및 5세대 저가를 리뷰어 분들에게 돌리겠습니다. [5] 星夜舞人 11.24 2565
2039 |잡담| Allwiner의 새로운 저가칩인 AA33의 세트단가는 $4.99라고 합니다. 星夜舞人 07.28 2565
2038 |타블렛뉴스| Freelander의 Tegra 2 GPS 탑재 PD10 지도자버전 [5] 星夜舞人 06.27 2566
2037 |타블렛뉴스| [2013 춘계 홍콩전자쇼] PIPO 부스 및 PIPO의 새로운 UI [9] file 星夜舞人 04.20 2566
2036 |질문| S8 롬쿠킹 성공하신 분 있으신가요. [6] file Like Tree 03.06 2567

오늘:
2,550
어제:
10,837
전체:
24,479,4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