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01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88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58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00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91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89 |
|
2055 |
|잡담|
gpad 뒷부분을 유광검정으로 도색할려고하는데 말이죠
[1]
| ydk8249 | 08.26 | 2557 |
|
2054 |
|질문|
국내 회사들은 펌웨어 업데이트가 되면 변경된 내용이나 추가된점을 기재해 주는데
[2]
| 룬이입니다 | 02.08 | 2558 |
|
2053 |
|잡담|
오늘 심천 화창베이 타블렛 시장을 다녀와서...
[2]
| yohan666 | 05.07 | 2558 |
|
2052 |
|질문|
icoo icou7 어떤가요???
[3]
| 루 | 09.14 | 2558 |
|
2051 |
|타블렛뉴스|
(CES2013) Action ATM이 Ramos와 Ainol에 칩을 공급한다고 합니다.
[1]
| 星夜舞人 | 01.14 | 2558 |
|
2050 |
|잡담|
다른이야기지만 N10이나 N12정도면 우분투 깔수 있지 않을까요??
[3]
| 星夜舞人 | 10.29 | 2560 |
|
2049 |
|잡담|
저도 터치패널 고쳤습니다... (연결선 조심하세요~~)
[5]
| 星夜舞人 | 05.17 | 2561 |
|
2048 |
|질문|
라모스 w17pro잘 받앗습니다 ㅎ 그리고 캡처관랸질문입니다
| 루 | 08.28 | 2561 |
|
2047 |
|질문|
제품 비교 및 8인치 ips 태블릿 추천 부탁드려요^^
| terious | 10.01 | 2561 |
|
2046 |
|잡담|
커스텀롬 올리니 쓸만해진 v812
[8]
| Lock3rz | 03.09 | 2561 |
|
2045 |
|잡담|
2011년 11월 현재 100달러 미만의 타블렛에 들어가는 CPU... (현세대만)
[1]
| 星夜舞人 | 11.23 | 2563 |
|
2044 |
|질문|
A10 먹통후 충전 이상 및 광탈 현상 ...이유가 멀까요??--;;
[8]
| 애쉬 | 02.27 | 2563 |
|
2043 |
|잡담|
Onda V972로 바라본 AA31의 게임기 에뮬레이션 성능...
[2]
| 星夜舞人 | 08.19 | 2563 |
|
2042 |
|질문|
momo9이나 다른 태블릿을 구매대행으로 구매하신분 계신가요?
[9]
| Astas | 05.16 | 2564 |
|
2041 |
|잡담|
아래 Windows 10 가격정책에 대해서 다시 이야기드립니다.
[4]
| 星夜舞人 | 07.31 | 2565 |
|
2040 |
|잡담|
제6세대 저가 및 5세대 저가를 리뷰어 분들에게 돌리겠습니다.
[5]
| 星夜舞人 | 11.24 | 2565 |
|
2039 |
|잡담|
Allwiner의 새로운 저가칩인 AA33의 세트단가는 $4.99라고 합니다.
| 星夜舞人 | 07.28 | 2565 |
|
2038 |
|타블렛뉴스|
Freelander의 Tegra 2 GPS 탑재 PD10 지도자버전
[5]
| 星夜舞人 | 06.27 | 2566 |
|
2037 |
|타블렛뉴스|
[2013 춘계 홍콩전자쇼] PIPO 부스 및 PIPO의 새로운 UI
[9]
| 星夜舞人 | 04.20 | 2566 |
|
2036 |
|질문|
S8 롬쿠킹 성공하신 분 있으신가요.
[6]
| Like Tree | 03.06 | 25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