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301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90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60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702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95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93
2035 |질문| N12C ICS 올라왔네요 [3] 발루 04.06 2567
2034 |타블렛뉴스| [HKC] Quest Q79 [3] Lock3rz 03.31 2567
2033 |질문| a10t ics 4.0.3 v1.04 업그레이드 문제 [1] 플라이 04.18 2568
2032 |타블렛뉴스| Allwinner의 A23은 전화형 타블렛에 집중하는 듯 합니다. 星夜舞人 12.12 2568
2031 |잡담| Gpad 2.2도 아니고 2.3업글용 펌웨어가 나온답니다. ^^; [5] 성야무인 03.21 2569
2030 |잡담| 우리나라 태블릿 중소기업들은 점점 먹고살기 힘들어 질것 같습니다. [2] 리로이드만세 08.25 2569
2029 |잡담| Spontaneous Shut Down.... 星夜舞人 06.21 2570
2028 |잡담| 흠좀무. 엑시노스 5 4+4 코어의 소비전력은 좀 무섭군요. [1] RuBisCO 02.22 2571
2027 |잡담| 저도 중간보고..^^ [2] 보윤짱 12.27 2573
2026 |질문| Chuwi V7 인식 문제 발생에 관한 스크린샷입니다. [8] file 낙랑이 06.05 2573
2025 |잡담| 처음 보는 안드로이드폰 [8] file parkson 08.06 2573
2024 |잡담| n12 ics루팅은어케하나요...ㅠㅠ [11] DannyK 02.25 2574
2023 |잡담| OpoSym ModPack 0.2 파일 어디서 받을수 있을까요? [7] powermax 04.21 2575
2022 |질문| A10 관련 질문해서 알리에서 답장이 왔는데.. [5] 싼타페SE 02.07 2575
2021 |질문| 요한님 수리가능할까요?? [2] file 기구쟁이 03.23 2575
2020 |질문| N12 발열이 꽤 심해졌네요. [5] 해색주 07.31 2575
2019 |잡담| KNC MD716 테스트 - 배터리가 문제네요^^ [2] file 고풍 11.21 2576
2018 |잡담| 현재 Ainol 제품들의 타오바오가격 [3] 星夜舞人 04.25 2577
2017 |타블렛뉴스| RK3188타블렛 Pipo M9의 분해도 입니다. [2] 星夜舞人 02.04 2577
2016 |질문| 현명한 여러분들께 질문합니다 9.7인치 태블릿 중에 어떤것이 가장 좋을까요? [8] 까롱까롱 06.06 2578

오늘:
2,723
어제:
10,837
전체:
24,479,6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