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01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90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60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02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95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93 |
|
2035 |
|질문|
N12C ICS 올라왔네요
[3]
| 발루 | 04.06 | 2567 |
|
2034 |
|타블렛뉴스|
[HKC] Quest Q79
[3]
| Lock3rz | 03.31 | 2567 |
|
2033 |
|질문|
a10t ics 4.0.3 v1.04 업그레이드 문제
[1]
| 플라이 | 04.18 | 2568 |
|
2032 |
|타블렛뉴스|
Allwinner의 A23은 전화형 타블렛에 집중하는 듯 합니다.
| 星夜舞人 | 12.12 | 2568 |
|
2031 |
|잡담|
Gpad 2.2도 아니고 2.3업글용 펌웨어가 나온답니다. ^^;
[5]
| 성야무인 | 03.21 | 2569 |
|
2030 |
|잡담|
우리나라 태블릿 중소기업들은 점점 먹고살기 힘들어 질것 같습니다.
[2]
| 리로이드만세 | 08.25 | 2569 |
|
2029 |
|잡담|
Spontaneous Shut Down....
| 星夜舞人 | 06.21 | 2570 |
|
2028 |
|잡담|
흠좀무. 엑시노스 5 4+4 코어의 소비전력은 좀 무섭군요.
[1]
| RuBisCO | 02.22 | 2571 |
|
2027 |
|잡담|
저도 중간보고..^^
[2]
| 보윤짱 | 12.27 | 2573 |
|
2026 |
|질문|
Chuwi V7 인식 문제 발생에 관한 스크린샷입니다.
[8]
| 낙랑이 | 06.05 | 2573 |
|
2025 |
|잡담|
처음 보는 안드로이드폰
[8]
| parkson | 08.06 | 2573 |
|
2024 |
|잡담|
n12 ics루팅은어케하나요...ㅠㅠ
[11]
| DannyK | 02.25 | 2574 |
|
2023 |
|잡담|
OpoSym ModPack 0.2 파일 어디서 받을수 있을까요?
[7]
| powermax | 04.21 | 2575 |
|
2022 |
|질문|
A10 관련 질문해서 알리에서 답장이 왔는데..
[5]
| 싼타페SE | 02.07 | 2575 |
|
2021 |
|질문|
요한님 수리가능할까요??
[2]
| 기구쟁이 | 03.23 | 2575 |
|
2020 |
|질문|
N12 발열이 꽤 심해졌네요.
[5]
| 해색주 | 07.31 | 2575 |
|
2019 |
|잡담|
KNC MD716 테스트 - 배터리가 문제네요^^
[2]
| 고풍 | 11.21 | 2576 |
|
2018 |
|잡담|
현재 Ainol 제품들의 타오바오가격
[3]
| 星夜舞人 | 04.25 | 2577 |
|
2017 |
|타블렛뉴스|
RK3188타블렛 Pipo M9의 분해도 입니다.
[2]
| 星夜舞人 | 02.04 | 2577 |
|
2016 |
|질문|
현명한 여러분들께 질문합니다 9.7인치 태블릿 중에 어떤것이 가장 좋을까요?
[8]
| 까롱까롱 | 06.06 | 25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