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01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90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60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02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95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93 |
|
2015 |
|질문|
momo9 2nd 및 AA13 기기들에 64GB micro sdxc
[4]
| Astas | 09.19 | 2578 |
|
2014 |
|질문|
질문 하나 올립니다. ONDA vi30 dual core 에 문제 관련입니다.
[7]
| Veekei | 12.02 | 2578 |
|
2013 |
|타블렛뉴스|
RK3188 및 RK3026의 킷켓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합니다.
[4]
| 星夜舞人 | 12.05 | 2578 |
|
2012 |
|타블렛뉴스|
7인치~ 듀얼코어~ w17pro 마켓추가와 루팅된 커펌 소식
[3]
| 전설 | 05.14 | 2579 |
|
2011 |
|타블렛뉴스|
Intel ATOM Z2460을 탑재한 Ramos W32의 리뷰가 떴습니다.
[2]
| 星夜舞人 | 12.29 | 2579 |
|
2010 |
|잡담|
IreadyGo much I5S 를 주문했습니다.
[4]
| 달무지개 | 03.07 | 2579 |
|
2009 |
|잡담|
10.1인치 300g대 시대
[1]
| 星夜舞人 | 02.02 | 2579 |
|
2008 |
|잡담|
AM-MX 혹은 RK3066의 경우 어느쪽에 배터리 관리가 유리하다라고 정의하긴 매우 힘듭니다.
[3]
| 星夜舞人 | 09.04 | 2580 |
|
2007 |
|잡담|
RK3188과 구글 Play Store충돌문제
[2]
| 星夜舞人 | 12.06 | 2580 |
|
2006 |
|질문|
A10 microUSB....
[3]
| 박군 | 03.26 | 2581 |
|
2005 |
|타블렛뉴스|
Ployer에서도 AA31 레티나급으로 Momo19을 출시합니다.
[2]
| 星夜舞人 | 12.29 | 2581 |
|
2004 |
|타블렛뉴스|
[2013 춘계 홍콩전자쇼] Eyxnos 5250 전시 부스 및 사진
| 星夜舞人 | 04.20 | 2582 |
|
2003 |
|타블렛뉴스|
듀얼 IPS 7인치급도 599위안대로 넘어가 버리네요. (Onda V711)
[8]
| 星夜舞人 | 08.03 | 2583 |
|
2002 |
|잡담|
JXD S5800 에서 버튼 중복문제가 발견된듯 합니다
[3]
| 달무지개 | 02.26 | 2583 |
|
2001 |
|타블렛뉴스|
RK3066 듀얼코어 CPU를 탑재한 Cube U30GT 비디오 리뷰 올라왔습니다.
[1]
| 星夜舞人 | 05.15 | 2584 |
|
2000 |
|질문|
중국산 PAD 국내에서 수리 가능한가요?
[4]
| 굿스피드 | 06.07 | 2584 |
|
1999 |
|잡담|
h5018 정말 가볍게 쓰기 좋은 폰이네요
[7]
| hmc | 04.04 | 2584 |
|
1998 |
|질문|
펌웨어 업 결국엔 벽돌 ㅠㅠ 도와주세요.
[6]
| 짱구땅콩 | 02.09 | 2585 |
|
1997 |
|잡담|
CHUWI V99 하루 사용기
[2]
| wolfteam | 01.25 | 2585 |
|
1996 |
|잡담|
p85hd사용중인데..
[9]
| 루 | 10.02 | 25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