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03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91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61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02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95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94 |
|
1875 |
|타블렛뉴스|
Ployer의 10.1인치 타블렛 Momo10W의 가격이 999위안으로 발매되고 있습니다.
| 星夜舞人 | 02.27 | 2667 |
|
1874 |
|타블렛뉴스|
[Cube]RK3188으로 라인업-리뉴얼
[2]
| Lock3rz | 12.04 | 2669 |
|
1873 |
|질문|
onda al-mx류 태블릿들. power saving 모드에서 깨어나게 하는 방법 없나요?
| 강건함으로 | 11.02 | 2669 |
|
1872 |
|잡담|
OS 2.3에서도 전용 Gpad용 GPS 동글이 작동된다고 합니다.
[2]
| 성야무인 | 04.26 | 2670 |
|
1871 |
|잡담|
제가 원하는 제품을 ifive사에서 출시하네요.
[5]
| 수빈아빠처리짱 | 04.24 | 2670 |
|
1870 |
|잡담|
Gpad에 대응하는 Cube U6 rom
[2]
| 성야무인 | 04.03 | 2671 |
|
1869 |
|잡담|
지패드로 웹에있는 그림들보면 해상도가 떨어지는것 같은데
[2]
| 캥캥이 | 03.06 | 2672 |
|
1868 |
|타블렛뉴스|
AA31s기반의 IPS 7인치급인 Ployer Momo9 조류판이 299위안으로 책정되었습니다.
[6]
| 星夜舞人 | 02.12 | 2672 |
|
1867 |
|잡담|
안녕하세요
[1]
| 루이컬 | 12.23 | 2673 |
|
1866 |
|타블렛뉴스|
[심천 전자전]EBEN사에서 출품한 감압감지가 가능한 타블랫 T4
[2]
| yohan666 | 04.11 | 2673 |
|
1865 |
|잡담|
Onda Vi50 패션판 스팟리뷰
[5]
| 星夜舞人 | 06.28 | 2673 |
|
1864 |
|질문|
한성 S9 죽는 현상
[3]
| 데루피 | 10.16 | 2674 |
|
1863 |
|잡담|
타블렛 카탈로그와 짜탈로그
| 星夜舞人 | 09.30 | 2675 |
|
1862 |
|타블렛뉴스|
3G Windows 8.1타블렛인 Vido의 W11을 2388위안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3]
| 星夜舞人 | 03.07 | 2675 |
|
1861 |
|잡담|
샤오미 세계최초 스냅드래곤S4프로 쿼드코어 MI2스마트폰 발표
[13]
| 버밀리언 | 08.17 | 2676 |
|
1860 |
|질문|
고수님들의 Rock X 배터리 성능 조언 좀 부탁드려요 ^^
[5]
| terious | 09.27 | 2676 |
|
1859 |
|잡담|
Gpad의 절망적인 액정
[1]
| 팬디 | 06.16 | 2677 |
|
1858 |
|잡담|
gpad 2.3 아스팔트6 돌려보신분??
[1]
| 이히히잉 | 07.06 | 2677 |
|
1857 |
|타블렛뉴스|
Freelander가 PD10의 후속모델을 Tegra2로 냅니다. (더이상 TCC8923을 채용하지 않습니다)
[5]
| 星夜舞人 | 06.21 | 2677 |
|
1856 |
|잡담|
생각보다 킨들 파이어 HD가 화제가 되진 않는군요.
[11]
| Pinkkit | 09.07 | 26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