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03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91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61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02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95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94 |
|
1855 |
|타블렛뉴스|
LG G패드 8.3의 가격이 1,999위안이라고 하네요. (37만원, 한국사람 호구 맞네요.)
[3]
| 星夜舞人 | 12.20 | 2677 |
|
1854 |
|질문|
P85 펌업 마지막에 100% 도달후....??
[1]
| 박군 | 04.03 | 2678 |
|
1853 |
|잡담|
테클라스트에서 새해맞이 안드로이드 4.03 업데이트 공고 내용
[11]
| yohan666 | 01.18 | 2678 |
|
1852 |
|잡담|
한성컴퓨터에서 그럼 Yuandao 태블릿 AS가 되는건가요
[23]
| 룬이입니다 | 02.11 | 2678 |
|
1851 |
|잡담|
킁~ P85 2.00으로 업데이트 이후 충전 느려짐 현상
[4]
| yohan666 | 03.21 | 2679 |
|
1850 |
|질문|
혹시 중국 스마트폰 리뷰 해 주실 여유 있으신 분 있으신지요 ?
| 뮤리찌 | 05.15 | 2679 |
|
1849 |
|잡담|
예비기로 가지고 있는 N12의 짧은 소감... (N12의 리뷰는 없습니다~ ^^;)
[1]
| 星夜舞人 | 10.18 | 2680 |
|
1848 |
|질문|
온다 펌웨어...
[1]
| 뉴노 | 05.26 | 2680 |
|
1847 |
|잡담|
299위안 언저리급의 안드로이드 타블렛들
[8]
| 星夜舞人 | 08.25 | 2681 |
|
1846 |
|잡담|
뭔 코딩을 못한다고 난리인가요.
[3]
| 星夜舞人 | 04.16 | 2681 |
|
1845 |
|타블렛뉴스|
아이놀에서 신제품 대거 출시하네요~
[8]
| 짐레이너 | 10.12 | 2682 |
|
1844 |
|타블렛뉴스|
Sanei에서 N10 사핵 2G/3G버전으로 타블렛을 출시합니다. (WCDMA방식)
[2]
| 星夜舞人 | 05.09 | 2682 |
|
1843 |
|잡담|
N12은 WEP보안에 쥐약인가봅니다
[1]
| Lock3rz | 12.13 | 2683 |
|
1842 |
|질문|
커펌을 받을수 있는 사이트를 잘 모르겠습니다...
[3]
| A.RA.SHI | 11.24 | 2683 |
|
1841 |
|잡담|
태블릿 소모임에 스마트폰 유저가 침투했습니다.
[5]
| cloudn1ne | 02.06 | 2684 |
|
1840 |
|잡담|
RK3066 CWM 글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2]
| Lock3rz | 01.06 | 2684 |
|
1839 |
|질문|
우왕 일주만에에 글을쓰네요 ㅇㅅㅇ N12얘기 꺼내볼까요?
[6]
| BBAK | 02.13 | 2685 |
|
1838 |
|타블렛뉴스|
[Ramos]W32
[6]
| Lock3rz | 12.04 | 2686 |
|
1837 |
|잡담|
Gpad 블루투스 문제~~ 테스트 부탁드립니다.. (현재까진 301펌웨어서만 된다고 합니다~)
[4]
| 성야무인 | 04.12 | 2687 |
|
1836 |
|타블렛뉴스|
ShangXingZhe PD10의 제품 리뷰입니다
| 星夜舞人 | 03.10 | 26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