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03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91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61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02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95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94 |
|
1815 |
|잡담|
싱글코어에 램 512메가 OS의 가상 메모리를 통한 4.3XX의 가능성...
[1]
| 星夜舞人 | 10.10 | 2703 |
|
1814 |
|잡담|
특별한 신제품을 보기가 힘드네요.
[2]
| 星夜舞人 | 08.16 | 2703 |
|
1813 |
|잡담|
사용자들이 말씀하시는 g10버그
[3]
| 난다요쓰렌 | 12.28 | 2704 |
|
1812 |
|잡담|
루팅질문이요
[2]
| 현호보이 | 05.10 | 2704 |
|
1811 |
|잡담|
오늘 혹은 내일 새벽쯤에 MEEP Tablet 3대 매각하면서 루팅없이 보호자모드 푸는 방법 공개합니다.
[2]
| 星夜舞人 | 04.27 | 2705 |
|
1810 |
|잡담|
100달러 Windows 8.1 타블렛에 대해서.
[3]
| 星夜舞人 | 06.07 | 2705 |
|
1809 |
|잡담|
결국 Allwinner가 AP를 제대로 만들지 못한다는 이야기네요.
[4]
| 星夜舞人 | 05.31 | 2707 |
|
1808 |
|타블렛뉴스|
RK3066의 안드로이드 OS 4.1 리뷰입니다.
[2]
| 星夜舞人 | 08.14 | 2708 |
|
1807 |
|잡담|
성야무인님이 보내주신 EKEN m009s 가 왔습니다!
[13]
| Visual | 05.20 | 2708 |
|
1806 |
|잡담|
조금 있다가 Ainol 리뷰 쓰긴 할텐데요. T_T~~ (폭탄이 걸렸다)
[3]
| 星夜舞人 | 06.10 | 2708 |
|
1805 |
|질문|
A10 먹통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9]
| 애쉬 | 02.23 | 2708 |
|
1804 |
|잡담|
teclast p85 쌍핵 정식 젤리빈 펌웨어 올라왔네요~~
[2]
| diha | 09.27 | 2708 |
|
1803 |
|질문|
Allwinner 제품 쿠킹롬 제작문의
[1]
| 카라멜마늘 | 03.10 | 2708 |
|
1802 |
|잡담|
호수가님 그리고 앞으로 Ramos 제품 구입할실 분들은 여기서 펌웨어 다운 받으세요...
[2]
| 星夜舞人 | 06.10 | 2709 |
|
1801 |
|잡담|
정말 거지같은 Allwinner의 펌업글 Tool
[2]
| 星夜舞人 | 08.12 | 2710 |
|
1800 |
|잡담|
GPAD G10 개봉기
[5]
| 개고리 | 06.08 | 2711 |
|
1799 |
|잡담|
요즘 n70hd가 엄청 끌립니다...^^;;
[1]
| 요아킴 | 11.29 | 2711 |
|
1798 |
|질문|
changhong h5018루팅에 관하여
[5]
| 까롱까롱 | 04.01 | 2712 |
|
1797 |
|잡담|
Yuandao N3 Net 통신 범용성은 정말 뛰어나네요.. (유, 무선 인터넷 그리고 3G까지 가능합니다~)
[2]
| 星夜舞人 | 08.13 | 2713 |
|
1796 |
|잡담|
rockchip 2918 과 aa10 에 대한 개인적인 인상
[6]
| Pinkkit | 06.06 | 2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