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01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89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60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02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95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92 |
|
1775 |
|잡담|
리더기 에서 TXT가 깨저나와요 도움부탁드립니다.
[7]
| 인간 | 02.01 | 2725 |
|
1774 |
|잡담|
어제 제안 설명회 못보신분들을 위해 녹화해놨습니다.
[6]
| 星夜舞人 | 08.22 | 2725 |
|
1773 |
|질문|
N12 오리지날 이스크라님 ICS 롬 글자 크기를 어찌 변경하죠?
[2]
| 동동아빠 | 09.24 | 2726 |
|
1772 |
|잡담|
nook hd 질럿는데.. 왜이리 불안 불안 할까요..
[4]
| 짐레이너 | 11.27 | 2726 |
|
1771 |
|질문|
태블릿 구매에 질문 여쭙습니다.
[2]
| 사로 | 01.05 | 2726 |
|
1770 |
|질문|
momo9 2세대 dpi 질문드립니다
[8]
| 하하하하너불 | 05.30 | 2727 |
|
1769 |
|질문|
펌웨어 설치 문의[FINE7 GENIUS]
[5]
| modernist | 07.22 | 2727 |
|
1768 |
|잡담|
세상에 온다보다 Ainol이 더 좋아보인다니.
[5]
| 星夜舞人 | 07.07 | 2727 |
|
1767 |
|잡담|
GPAD G10 업그레이드
[2]
| 개고리 | 10.03 | 2729 |
|
1766 |
|질문|
eken a90사서 펌업해보려는데..
[3]
| 까롱까롱 | 06.06 | 2730 |
|
1765 |
|질문|
온다v711과 온다v712
[5]
| 루 | 09.01 | 2730 |
|
1764 |
|잡담|
Allwinner A80 옥타코어의 GPU는 Mali T600인듯 합니다.
[3]
| 星夜舞人 | 11.29 | 2730 |
|
1763 |
|질문|
알리에서 노트8.0 이라고 파는데 이거 가짜겠죠?
[6]
| 냠냠빈이 | 04.11 | 2730 |
|
1762 |
|질문|
ONDA V813도 나중에 WINDOWS8 설치할 수 있게 지원해 줄까요?
[4]
| 동경은흐림 | 05.13 | 2730 |
|
1761 |
|잡담|
가만 보니까 V819i랑 V975i를 온다 도움없이도 듀얼부팅화 시킬수 있겠네요.
| 星夜舞人 | 06.14 | 2730 |
|
1760 |
|타블렛뉴스|
[심천 전자전]ORICO사의 충격방지 하드디스크 케이스, NAS제품들
| yohan666 | 04.10 | 2731 |
|
1759 |
|타블렛뉴스|
Ployer의 A13 타블렛 Momo9 가강판 2nd Generation의 가격이 399위안이라고 합니다.
[4]
| 星夜舞人 | 04.19 | 2732 |
|
1758 |
|질문|
동영상 플레이어 관련 질문입니다.
[3]
| 루 | 05.08 | 2732 |
|
1757 |
|타블렛뉴스|
Onda 에서 intel BayTrail-T 기반 태블릿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1]
| Lock3rz | 04.05 | 2732 |
|
1756 |
|잡담|
온다 v811 간단리뷰. vs Rock X
[2]
| terious | 10.10 | 27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