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01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89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60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02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95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92 |
|
1735 |
|잡담|
3.0.8+ 커널에선 플래시 설치해도 안되네요..?
[9]
| 인후지덕 | 08.18 | 2748 |
|
1734 |
|잡담|
이거 참... 넥서스 7 비교 데이터를 풀어야 될지 말아야 될지..
[4]
| 星夜舞人 | 10.01 | 2748 |
|
1733 |
|잡담|
N12 SDK 2.1 업글 방법
[3]
| 구라타 | 11.05 | 2749 |
|
1732 |
|잡담|
Yuandao N90 FHD 16GB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180 이네요
[9]
| toto263 | 10.18 | 2749 |
|
1731 |
|잡담|
Allwinner가 연말에 64bit chipset을 발표한다는 소식
[1]
| Que | 07.27 | 2749 |
|
1730 |
|질문|
cube사 태블릿 a/s받아야 하는 데 질문입니다
[2]
| 이도이지 | 10.07 | 2752 |
|
1729 |
|타블렛뉴스|
(CES2013) Ingenic에서 MIPS 듀얼코어를 출시합니다.
[1]
| 星夜舞人 | 01.10 | 2752 |
|
1728 |
|질문|
알리에서 페이팰로 직거래하면 어떻게 될까요.
[5]
| 호수가 | 02.13 | 2753 |
|
1727 |
|잡담|
킨들파이어 8.9 해상도 ㄷㄷㄷ 하네요
[1]
| bamubamu | 09.07 | 2753 |
|
1726 |
|잡담|
momo9 2nd에 Androra사의 A713펌웨어 설치 실험 후기...
[4]
| Astas | 05.20 | 2754 |
|
1725 |
|잡담|
쥐패드 USB충전..?..
[6]
| 몽배 | 01.21 | 2755 |
|
1724 |
|잡담|
GPAD G10 내부 칩셋 사진입니다. 1/2
[1]
| 맑은샛별 | 01.19 | 2756 |
|
1723 |
|질문|
window new n80 언제쯤 구매 할 수 있을까요?
[5]
| 뿡어짱 | 03.06 | 2756 |
|
1722 |
|잡담|
AA10과 AM-MX antutu 벤치마크 결과.
[2]
| 星夜舞人 | 12.01 | 2756 |
|
1721 |
|잡담|
현재 쓰고 있는 홍콩전자쇼 원고 일부분입니다.
[5]
| 星夜舞人 | 04.26 | 2756 |
|
1720 |
|잡담|
Gpad G10 2번째 OS 2.3 베타버전에 대한 이야기...
[7]
| 星夜舞人 | 05.31 | 2757 |
|
1719 |
|잡담|
가카패드 생강 버전 단상...
[2]
| iris | 07.09 | 2757 |
|
1718 |
|타블렛뉴스|
Onda V801, Teclast P88 그리고 현대 T7 비교기사입니다.
[1]
| 星夜舞人 | 03.19 | 2757 |
|
1717 |
|잡담|
넥서스7 2세대 나오면 구입하실껀가요?
[10]
| 아포크리파 | 07.24 | 2757 |
|
1716 |
|타블렛뉴스|
ALLFINE사의 FINE7 GENIUS 펌웨어 올라왔네요
[10]
| modernist | 07.19 | 27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