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301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89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60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702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95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92
1735 |잡담| 3.0.8+ 커널에선 플래시 설치해도 안되네요..? [9] 인후지덕 08.18 2748
1734 |잡담| 이거 참... 넥서스 7 비교 데이터를 풀어야 될지 말아야 될지.. [4] 星夜舞人 10.01 2748
1733 |잡담| N12 SDK 2.1 업글 방법 [3] file 구라타 11.05 2749
1732 |잡담| Yuandao N90 FHD 16GB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180 이네요 [9] toto263 10.18 2749
1731 |잡담| Allwinner가 연말에 64bit chipset을 발표한다는 소식 [1] Que 07.27 2749
1730 |질문| cube사 태블릿 a/s받아야 하는 데 질문입니다 [2] 이도이지 10.07 2752
1729 |타블렛뉴스| (CES2013) Ingenic에서 MIPS 듀얼코어를 출시합니다. [1] 星夜舞人 01.10 2752
1728 |질문| 알리에서 페이팰로 직거래하면 어떻게 될까요. [5] 호수가 02.13 2753
1727 |잡담| 킨들파이어 8.9 해상도 ㄷㄷㄷ 하네요 [1] bamubamu 09.07 2753
1726 |잡담| momo9 2nd에 Androra사의 A713펌웨어 설치 실험 후기... [4] Astas 05.20 2754
1725 |잡담| 쥐패드 USB충전..?.. [6] 몽배 01.21 2755
1724 |잡담| GPAD G10 내부 칩셋 사진입니다. 1/2 [1] file 맑은샛별 01.19 2756
1723 |질문| window new n80 언제쯤 구매 할 수 있을까요? [5] 뿡어짱 03.06 2756
1722 |잡담| AA10과 AM-MX antutu 벤치마크 결과. [2] 星夜舞人 12.01 2756
1721 |잡담| 현재 쓰고 있는 홍콩전자쇼 원고 일부분입니다. [5] 星夜舞人 04.26 2756
1720 |잡담| Gpad G10 2번째 OS 2.3 베타버전에 대한 이야기... [7] 星夜舞人 05.31 2757
1719 |잡담| 가카패드 생강 버전 단상... [2] iris 07.09 2757
1718 |타블렛뉴스| Onda V801, Teclast P88 그리고 현대 T7 비교기사입니다. [1] 星夜舞人 03.19 2757
1717 |잡담| 넥서스7 2세대 나오면 구입하실껀가요? [10] 아포크리파 07.24 2757
1716 |타블렛뉴스| ALLFINE사의 FINE7 GENIUS 펌웨어 올라왔네요 [10] modernist 07.19 2758

오늘:
2,684
어제:
10,837
전체:
24,479,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