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59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556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516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65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356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248 |
|
1715 |
|질문|
알리 실시간 채팅 어떻게 하나요?
[2]
| eoren321 | 02.23 | 2759 |
|
1714 |
|잡담|
확실히 이번 AP가 기대되기는 합니다....
[3]
| ForGoTTen | 04.26 | 2759 |
|
1713 |
|잡담|
Yuandao N3 두대 오면 셋팅을 2가지로 할겁니다.
[2]
| 星夜舞人 | 08.12 | 2762 |
|
1712 |
|잡담|
아이유 세로로 긴 동영상 GPAD로 보신 분?
[1]
| SON | 02.11 | 2764 |
|
1711 |
|질문|
대체 이가격에 가능한가요?
[2]
| 루메 | 01.31 | 2764 |
|
1710 |
|잡담|
A10 4.0.3 ICS 펌웨어 Tool 잘못되었네요.
[4]
| 星夜舞人 | 01.30 | 2765 |
|
1709 |
|타블렛뉴스|
RK3188의 SDK 2.0 레티나 테스트 (근데 과장되었습니다. ^^;)
| 星夜舞人 | 06.27 | 2765 |
|
1708 |
|잡담|
안드로이드 마켓 호환성이 획기적으로 바뀌었네요.
[5]
| 星夜舞人 | 06.29 | 2766 |
|
1707 |
|잡담|
현재 중국 저가 타블렛의 가격대 (싱글코어만)
[20]
| 星夜舞人 | 07.02 | 2766 |
|
1706 |
|잡담|
아이뮤즈가 물건 하나 낼모양입니다.
[5]
| kim5003 | 09.05 | 2766 |
|
1705 |
|타블렛뉴스|
[링크] 미디어텍, 세계 첫 4G LTE지원 옥타코어AP 발표
[7]
| 야호 | 02.15 | 2766 |
|
1704 |
|잡담|
TOP Tpad 701에 대한 간단한 소감입니다.
[5]
| 星夜舞人 | 09.25 | 2767 |
|
1703 |
|질문|
요한님 A10 중국앱제거 펌웨어2 업데이트글 중에서
[2]
| 레무리안 | 02.16 | 2767 |
|
1702 |
|타블렛뉴스|
FNF의 iFive Mini2 분해도 입니다.
[5]
| 星夜舞人 | 03.06 | 2768 |
|
1701 |
|타블렛뉴스|
FNF의 새로운 7인치 RK3026기반의 iFive100을 299위안에 판매합니다.
[17]
| 星夜舞人 | 01.30 | 2768 |
|
1700 |
|잡담|
낸드해제해서 기기상에서 루팅시키는게 쉽진 않네요.
| 星夜舞人 | 07.18 | 2769 |
|
1699 |
|타블렛뉴스|
28nm의 A9쿼드코어 RK3166 제품이 생산중이라고 합니다.
[3]
| 星夜舞人 | 12.08 | 2769 |
|
1698 |
|질문|
해상도가 좋고 최적화가 잘된 태블릿
[2]
| PD10 | 05.30 | 2770 |
|
1697 |
|타블렛뉴스|
허그덕~~ Chuwi에서 쿼드코어 제품을 낸다고 합니다.
[4]
| 星夜舞人 | 05.19 | 2771 |
|
1696 |
|타블렛뉴스|
[Cube]U21GT
[5]
| Lock3rz | 12.03 | 27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