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00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88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58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00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91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89 |
|
1675 |
|타블렛뉴스|
역시나 그렇지만 새로운 28nm의 Amlogic 쿼드코어의 레퍼런스 회사는 Onda입니다.
[2]
| 星夜舞人 | 12.02 | 2786 |
|
1674 |
|타블렛뉴스|
[2014년 홍콩전자전 AP부분] Actions 부스
| 星夜舞人 | 05.17 | 2787 |
|
1673 |
|잡담|
7인치에 216ppi라.... 레티나 Display에 근접하긴 하네요. (1280X800이긴 하지만)
[4]
| 星夜舞人 | 11.20 | 2788 |
|
1672 |
|질문|
rock x 펌웨어 다운그레이드 방법 문의드립니다.
[3]
| Guilty | 01.09 | 2790 |
|
1671 |
|질문|
JXD S5110 사용해보신 분들께 여쭤봅니다.
[4]
| 달무지개 | 11.13 | 2791 |
|
1670 |
|잡담|
램512메가의 한계...
[1]
| 星夜舞人 | 12.05 | 2791 |
|
1669 |
|질문|
이거 커스텀을 어떻게 한건지 궁금하네요.
[4]
| RuBisCO | 12.18 | 2791 |
|
1668 |
|잡담|
차량용 충전기만...
[1]
| 칼라파워 | 12.29 | 2793 |
|
1667 |
|잡담|
이야호~~ 2160p짜리 테스트 파일 얻었습니다.
[11]
| 星夜舞人 | 05.27 | 2793 |
|
1666 |
|질문|
중국산 태블릿의 밧데리는?
[3]
| sunnyum | 10.27 | 2794 |
|
1665 |
||
드디어... 보라돌이 드라이버를 다 잡았습니다.
[5]
| Lock3rz | 06.02 | 2794 |
|
1664 |
|타블렛뉴스|
Yuandao N80을 IPS판으로 해서 799위안에 출시한다고 합니다.
[15]
| 星夜舞人 | 03.02 | 2795 |
|
1663 |
|질문|
북경에서 태블릿 pc구매할만한 곳 있나요?
[1]
| 아이쿠 | 09.13 | 2795 |
|
1662 |
|잡담|
a10에 필수 앱 Button Savior
[11]
| yohan666 | 01.14 | 2796 |
|
1661 |
|타블렛뉴스|
구글 넥서스 7 타블렛 분해한 사진입니다.
[4]
| 星夜舞人 | 07.05 | 2797 |
|
1660 |
|잡담|
rk3066의 비밀?
[7]
| 짐레이너 | 10.09 | 2797 |
|
1659 |
|잡담|
MK802/MK802+ 모니터를 가리는군요.
[2]
| 에스비 | 11.05 | 2798 |
|
1658 |
|잡담|
975i구매가 힘드네요
[4]
| 키라 | 05.14 | 2798 |
|
1657 |
|잡담|
경민님이 필요하실것 같습니다. TC89XX BSP 문서입니다.
[1]
| 성야무인 | 01.19 | 2799 |
|
1656 |
|잡담|
N12 펌웨어 복구
[5]
| Visual | 10.23 | 28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