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00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88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58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00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90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89 |
|
1615 |
|잡담|
G-Pad 무선(브루투스) 연결되나요?
[4]
| 인간 | 01.30 | 2825 |
|
1614 |
|잡담|
올 상반기에 나올 혹은 나오고 있는 차세대 저가 CPU 정리.
[11]
| 星夜舞人 | 04.10 | 2825 |
|
1613 |
|질문|
안드태블릿 주문..
[2]
| Noker | 05.22 | 2825 |
|
1612 |
|질문|
혹시 중국어 되시는 분중에 온다v712 v1 가진분 없나요?ㅠㅠ
[4]
| 뉴노 | 02.01 | 2829 |
|
1611 |
|잡담|
GPAD 키보드 마우스 관련...
[2]
| 보윤짱 | 02.23 | 2834 |
|
1610 |
|잡담|
TCC8923 계열기기중에 GPS달린 물건들 루센과 Rand McNally 잘만됩니다. ^^;
[7]
| 星夜舞人 | 06.03 | 2834 |
|
1609 |
|질문|
Ifive mini에 hdmi 포트 있나요?
[2]
| 안드로보이패드 | 11.24 | 2834 |
|
1608 |
|잡담|
갤탭 10.1의 킷켓을 올려봤습니다.
[2]
| 星夜舞人 | 04.22 | 2834 |
|
1607 |
|질문|
태블릿 국제배송 아무문제 없이 잘 되나요?
[4]
| 영맨 | 10.29 | 2835 |
|
1606 |
|잡담|
pipo u3t에 간밤에 깜짝 놀랐습니다
| 맛난농약 | 11.12 | 2836 |
|
1605 |
|잡담|
듀얼코어 RK3066 CPU기반의 Yuandao N90 쌍격 스팟 리뷰입니다. (블루스크린의 공포 -_-~~)
[3]
| 星夜舞人 | 05.23 | 2838 |
|
1604 |
|잡담|
제가 기기 테스트 할때 쓰는 방법이나 아이디어는 공대식 측정방식하고는 거리가 좀 있습니다.
| 星夜舞人 | 09.01 | 2838 |
|
1603 |
|잡담|
흔한 태블릿의 대기시간.
[3]
| 도망자 | 10.01 | 2839 |
|
1602 |
|잡담|
국내 업체들이 RK3188의 SDK 2.0과 Allwinner의 SDK 3.XX에 대한걸 확인하고 넣었으면 좋겠네요.
[1]
| 星夜舞人 | 07.29 | 2841 |
|
1601 |
|잡담|
화면 터치 위치가 좀 어긋나네요. ㅜ.ㅜ
[6]
| 맑은하늘 | 09.08 | 2842 |
|
1600 |
|잡담|
배터리 사기
[4]
| 루메 | 12.02 | 2842 |
|
1599 |
|타블렛뉴스|
드디어 199위안 타블렛 등장 Aoson M751
[4]
| 星夜舞人 | 03.25 | 2842 |
|
1598 |
|잡담|
TOP Tpad 701의 패기 넘치는 Quadrant Score... (니가 최고다~~)
[2]
| 星夜舞人 | 09.26 | 2844 |
|
1597 |
|잡담|
[질문] GPAD 에서 Angry Bird 가 잘 돌아가나요?
[12]
| chickay | 01.13 | 2845 |
|
1596 |
|타블렛뉴스|
(CES2013) Velocity Micro Cruz에서 AA31기반의 9.7인치 타블렛을 199달러에 출시합니다.
| 星夜舞人 | 01.10 | 28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