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00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88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58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00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90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89 |
|
1595 |
|질문|
jxd s7300 후속은 언제쯤 나올까요?
[3]
| 마리모 | 03.08 | 2845 |
|
1594 |
|잡담|
2013년 추계 홍콩전자쇼 입장권이 왔습니다.
[1]
| 星夜舞人 | 08.26 | 2845 |
|
1593 |
|잡담|
온다가 V975i의 MS라이센스 부분을 해결 못했다는 루머가 있네요.
| 星夜舞人 | 06.14 | 2845 |
|
1592 |
|잡담|
결국 중국에서 생산한 저가 안드로이드 타블렛 자체가 병렬 데이터 처리에 문제가 있는거 였네요.
[2]
| 星夜舞人 | 01.16 | 2846 |
|
1591 |
|잡담|
Cube의 듀얼코어 WCDMA 7인치 타블렛 Talk7 개봉한 모습니다. ^^;
[1]
| 星夜舞人 | 12.05 | 2847 |
|
1590 |
|잡담|
저도 오늘 수령했습니다.
[1]
| 보윤짱 | 12.23 | 2848 |
|
1589 |
|잡담|
폰블릿과 z와치가 제 위치를 찾은 것 같습니다.
[1]
| 수빈아빠처리짱 | 06.28 | 2848 |
|
1588 |
|잡담|
G10용 2.2가 만들어지긴 하나보네요.
[1]
| 성야무인 | 12.28 | 2849 |
|
1587 |
|타블렛뉴스|
[심천 전자전]SYLLABLE사가 출품한 블루투스 해드셋
[4]
| yohan666 | 04.11 | 2849 |
|
1586 |
|잡담|
내일이면 제가 만지는 11번째 타블렛이(비록 중고지만-_-) 도착 하겠네요
[6]
| 전설의주부용사 | 11.13 | 2849 |
|
1585 |
|잡담|
G10 개봉기~ #1
[3]
| powermax | 12.28 | 2851 |
|
1584 |
|잡담|
g10 배터리 문제
[5]
| 드레드타쿠 | 08.19 | 2852 |
|
1583 |
|질문|
듀얼코어 IPS 10인치 중국 타블렛은 언제 쯤 나오기 시작할까요?
[9]
| bamubamu | 03.11 | 2852 |
|
1582 |
|타블렛뉴스|
[Ramos] X10pro
[4]
| Lock3rz | 04.30 | 2852 |
|
1581 |
|잡담|
아마 13.3인치 타블렛 지를것 같습니다. ^^;
[8]
| 星夜舞人 | 02.27 | 2853 |
|
1580 |
|질문|
E708 Q1, Q2 USB 케이블
[6]
| 타블렛과의전쟁 | 01.10 | 2853 |
|
1579 |
|질문|
momo9 2nd 펌웨어 7월 24일, 루팅은 어떻게 하나요?
[2]
| 사는게여행 | 08.01 | 2854 |
|
1578 |
|타블렛뉴스|
Ainol Novo7 Tornado와 Mars의 분해사진입니다.
| 星夜舞人 | 06.13 | 2855 |
|
1577 |
|잡담|
momo9 시리즈도 중간에 뭔가 변화가 있었나 보군요...
| Astas | 12.20 | 2855 |
|
1576 |
|질문|
Onda 의 최적화가 얼마나 최악인가요?
[2]
| 카푸치노 | 11.05 | 28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