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300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88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58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700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90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89
1595 |질문| jxd s7300 후속은 언제쯤 나올까요? [3] 마리모 03.08 2845
1594 |잡담| 2013년 추계 홍콩전자쇼 입장권이 왔습니다. [1] file 星夜舞人 08.26 2845
1593 |잡담| 온다가 V975i의 MS라이센스 부분을 해결 못했다는 루머가 있네요. 星夜舞人 06.14 2845
1592 |잡담| 결국 중국에서 생산한 저가 안드로이드 타블렛 자체가 병렬 데이터 처리에 문제가 있는거 였네요. [2] 星夜舞人 01.16 2846
1591 |잡담| Cube의 듀얼코어 WCDMA 7인치 타블렛 Talk7 개봉한 모습니다. ^^; [1] file 星夜舞人 12.05 2847
1590 |잡담| 저도 오늘 수령했습니다. [1] 보윤짱 12.23 2848
1589 |잡담| 폰블릿과 z와치가 제 위치를 찾은 것 같습니다. [1] 수빈아빠처리짱 06.28 2848
1588 |잡담| G10용 2.2가 만들어지긴 하나보네요. [1] 성야무인 12.28 2849
1587 |타블렛뉴스| [심천 전자전]SYLLABLE사가 출품한 블루투스 해드셋 [4] file yohan666 04.11 2849
1586 |잡담| 내일이면 제가 만지는 11번째 타블렛이(비록 중고지만-_-) 도착 하겠네요 [6] 전설의주부용사 11.13 2849
1585 |잡담| G10 개봉기~ #1 [3] file powermax 12.28 2851
1584 |잡담| g10 배터리 문제 [5] 드레드타쿠 08.19 2852
1583 |질문| 듀얼코어 IPS 10인치 중국 타블렛은 언제 쯤 나오기 시작할까요? [9] bamubamu 03.11 2852
1582 |타블렛뉴스| [Ramos] X10pro [4] Lock3rz 04.30 2852
1581 |잡담| 아마 13.3인치 타블렛 지를것 같습니다. ^^; [8] 星夜舞人 02.27 2853
1580 |질문| E708 Q1, Q2 USB 케이블 [6] file 타블렛과의전쟁 01.10 2853
1579 |질문| momo9 2nd 펌웨어 7월 24일, 루팅은 어떻게 하나요? [2] 사는게여행 08.01 2854
1578 |타블렛뉴스| Ainol Novo7 Tornado와 Mars의 분해사진입니다. 星夜舞人 06.13 2855
1577 |잡담| momo9 시리즈도 중간에 뭔가 변화가 있었나 보군요... Astas 12.20 2855
1576 |질문| Onda 의 최적화가 얼마나 최악인가요? [2] 카푸치노 11.05 2855

오늘:
2,499
어제:
10,837
전체:
24,479,4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