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94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81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53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95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86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83 |
|
1555 |
|질문|
(질문입니다)내일부터 3박 4일간 남경으로 가게 됩니다.
[4]
| KDX | 02.27 | 2868 |
|
1554 |
|잡담|
다이소 필름이 재단용 a4는 2000원 - 비추
[2]
| 수원사랑 | 02.12 | 2869 |
|
1553 |
|잡담|
[루머] A31 달린 온다 V972 사핵판의 스펙입니다.
[10]
| 星夜舞人 | 12.03 | 2869 |
|
1552 |
|잡담|
G10 동영상이나 음악등 플레이시 잡음 해결법????
[6]
| Rainman | 02.13 | 2870 |
|
1551 |
|잡담|
공구한 Ramos T11AD오면 안드로이드 2.1 커펌에서부터 2.2 커펌좀 올려봐야 겠네요~~
[2]
| 星夜舞人 | 06.16 | 2872 |
|
1550 |
|잡담|
흐흠 사람들마다 7.85인치랑 8.2인치랑 선호도가 다르네요.
[2]
| 星夜舞人 | 08.22 | 2872 |
|
1549 |
|잡담|
Onda V819i팔고 싶네요 정말...
[5]
| 星夜舞人 | 06.19 | 2872 |
|
1548 |
|잡담|
8월초 출시중인 타블렛은 mtk칩이 대세인가요
[6]
| 아포크리파 | 08.22 | 2873 |
|
1547 |
|잡담|
G10 매우 유용히 쓰고 있습니다
[3]
| SON | 01.02 | 2874 |
|
1546 |
|타블렛뉴스|
(CES2013) Allwinner의 차세대 라인업에 대한 정보 및 AA31의 칩정보가 떴습니다.
| 星夜舞人 | 01.11 | 2874 |
|
1545 |
|질문|
[질문] ISP에 GPS가 있는 태블릿이 뭐가 있을까요
[5]
| tomeast | 04.24 | 2874 |
|
1544 |
|잡담|
性夜務人 님.. 제 패널은 언제나 올까요....TT
[4]
| 김강욱 | 01.06 | 2876 |
|
1543 |
|질문|
Talk79 괜찮을까요?
[2]
| yummy | 08.05 | 2876 |
|
1542 |
|잡담|
2013년 안드로이드 타블렛 정리에 대한 글 일부분입니다. ^^;
[2]
| 星夜舞人 | 01.08 | 2877 |
|
1541 |
|잡담|
지패드 액정에 먼지가 몇개있네요ㅠ
[2]
| 몽배 | 01.19 | 2878 |
|
1540 |
|타블렛뉴스|
Ainol Novo10 Hero II의 리뷰기사입니다.
| 星夜舞人 | 01.21 | 2879 |
|
1539 |
|잡담|
Gpad G10에 있는 Gpad마크 안 예쁜가요??
[2]
| 성야무인 | 01.10 | 2880 |
|
1538 |
|잡담|
OTG케이블 끼웠을때 Gpad에 가능한 장치들..
[1]
| 성야무인 | 01.19 | 2882 |
|
1537 |
|타블렛뉴스|
P85 젤리빈 드디어 나오는군요.
[10]
| Pinkkit | 09.08 | 2883 |
|
1536 |
|질문|
벽돌에서는 벗어 난것 같습니다! 그런데 업데이트 끝에 꼭 CRC에러가...
[8]
| 비만타쿠미 | 06.04 | 28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