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60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557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517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65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356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249 |
|
1535 |
|질문|
8인치 테블렛의 경우 게임이나 동영상보기에 많이 불편할까요?
[6]
| 썬더링 | 09.13 | 2885 |
|
1534 |
|타블렛뉴스|
MT8135의 소식입니다.
[5]
| RuBisCO | 04.30 | 2885 |
|
1533 |
|타블렛뉴스|
ICOO 사의 7인치 듀얼코어 태블릿 ICOU7
[7]
| Lock3rz | 06.17 | 2886 |
|
1532 |
|질문|
RK3188태블릿 구매 질문요
[3]
| 아포크리파 | 03.07 | 2887 |
|
1531 |
|질문|
루팅에 대한 질문입니다
[6]
| 루 | 09.30 | 2888 |
|
1530 |
|타블렛뉴스|
Asus memo pad 8 출시되었는데 APU가 뭔가 모르겠습니다.
[7]
| 캡틴 | 12.07 | 2889 |
|
1529 |
|타블렛뉴스|
5달러의 Allwinner A64 64bit 쿼드코어 칩
[3]
| 星夜舞人 | 03.02 | 2889 |
|
1528 |
|잡담|
한성 S8은 Cube사의 U10GT는 S버전입니다.
[4]
| 星夜舞人 | 02.26 | 2890 |
|
1527 |
|잡담|
N10도 진저브레이크로 루팅됩니다.
[2]
| powermax | 11.09 | 2891 |
|
1526 |
|타블렛뉴스|
SGX543MP8을 탑재할 CT972 Q-vanilla 안드로이드 태블릿
[26]
| Lock3rz | 11.11 | 2891 |
|
1525 |
|잡담|
허니콤(안드로이드 3.0) 버전의 10.1인치 타블렛은 어떨가요?
[2]
| 이아랑 | 06.25 | 2892 |
|
1524 |
|잡담|
[A10] ICS 4.03b 롬업 기행기
[10]
| 夢遊 | 01.19 | 2896 |
|
1523 |
|잡담|
알리나 타오바오 구매대행으로 A10을 구입하려는 분들에게...
[12]
| yohan666 | 01.31 | 2896 |
|
1522 |
|잡담|
nvida 에서 자체적으로 타블렛을 출시하는군요(테그라5루머수정)
[1]
| 아포크리파 | 09.09 | 2896 |
|
1521 |
|질문|
n50/w5 혹시 수평계어플 되나요???
[3]
| 박정용 | 04.03 | 2897 |
|
1520 |
|질문|
OTA 업데이트 구축 질문/호스팅및 도메인 구매 문의
[5]
| Seoruni | 06.23 | 2898 |
|
1519 |
|잡담|
각사의 펌웨어 업데이트 조금 재미있는 상황..
[7]
| 星夜舞人 | 07.12 | 2899 |
|
1518 |
|잡담|
줌은 역시 잘 지른 듯 합니다.
[11]
| 데스나이트 | 02.19 | 2901 |
|
1517 |
|타블렛뉴스|
Windows 8.1 3G 타블렛 Vido W11을 출시 합니다.
[3]
| 星夜舞人 | 02.18 | 2901 |
|
1516 |
|잡담|
현대 7인치 타블렛 T7
[3]
| monomono | 02.05 | 29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