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86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75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48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91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76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80 |
|
1455 |
|잡담|
OTG? USB HOST?
| Lock3rz | 07.02 | 2941 |
|
1454 |
|잡담|
[질문]저 g10 마켓 다운에 관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8]
| 뚱그루 | 01.03 | 2942 |
|
1453 |
|잡담|
현재까지 발표된 A31 기반 타블렛을 출시하는 회사들 및 사이즈.
[8]
| 星夜舞人 | 12.12 | 2942 |
|
1452 |
|잡담|
중국 타블렛의 저가 낸드 부분과 관련해서 조사 잠깐 해봤습니다.
[3]
| 星夜舞人 | 08.04 | 2942 |
|
1451 |
|잡담|
성야무인님..otg케이블 됩니다 ^^
[4]
| 날떠난이유 | 01.17 | 2943 |
|
1450 |
|타블렛뉴스|
$200미만의 Acer Iconia Tab 10.1인치 A210과 7인치 A110
[3]
| 星夜舞人 | 06.12 | 2943 |
|
1449 |
|잡담|
MK802 II 에 대한 간단한 사용소감.
[1]
| 낙랑이 | 12.21 | 2943 |
|
1448 |
|잡담|
TOP Tpad 701을 공동구매할경우 공동구매도 KPUG에서만 하고 거기에 대한 해당 제 자료는 모두 KPUG에만 올립니다.
[14]
| 星夜舞人 | 09.26 | 2944 |
|
1447 |
|질문|
목숨을 담보로 한 N101 자체수리시도기와 질문
[5]
| 박한솔 | 09.17 | 2944 |
|
1446 |
|잡담|
흠... RK3188 블루투스 PAN이 안되는군요...
[2]
| Lock3rz | 06.19 | 2945 |
|
1445 |
|잡담|
V819에 온다에서 준 Windows 8.1 with Bing올리는것도 따지면 불법이네요. 에고고.
[1]
| 星夜舞人 | 06.15 | 2946 |
|
1444 |
|잡담|
현세대를 뒤집어 엎어버린 차세대 저가칩의 타블렛의 성능, 가격 그리고 배터리 시간 (부재 RK2918의 몰락)
[4]
| 星夜舞人 | 04.28 | 2948 |
|
1443 |
|잡담|
MTK6589/MTK8589의 GPU 추측
[4]
| Lock3rz | 05.05 | 2948 |
|
1442 |
|타블렛뉴스|
[Cube]U9GT5 QuadCore
[1]
| Lock3rz | 03.18 | 2949 |
|
1441 |
|타블렛뉴스|
[Allwinner] AA31 커널 소스 공개...?
[3]
| Lock3rz | 04.23 | 2949 |
|
1440 |
|잡담|
그나저나 Gpad 알루미늄 가슴에 넣고 다니면 너무 차갑지 않나요??
[2]
| 성야무인 | 01.07 | 2951 |
|
1439 |
|잡담|
어 Youtube 어플이 이제는 기기 해상도 체크하기 시작하나요??
[3]
| 星夜舞人 | 02.24 | 2951 |
|
1438 |
|질문|
어르신들 쓰시기에 적당한 7인치 타블렛으로 뭐가 좋을까요?
[7]
| wowjam | 07.11 | 2953 |
|
1437 |
|타블렛뉴스|
Cube의 전화형 IPS 타블렛 7인치 Talk7X의 가격이 399위안으로 떨어졌습니다.
[7]
| 星夜舞人 | 02.11 | 2953 |
|
1436 |
|잡담|
현재 중국 타블렛들의 이야기 (루머 무진장 많음)
[5]
| 星夜舞人 | 07.12 | 29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