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86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75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48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91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76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80 |
|
1395 |
|잡담|
p85 8인치 케이스 구매했어요...
[5]
| 자는중 | 03.28 | 2994 |
|
1394 |
|잡담|
Gpad G13의 공식 펌웨어가 G10에도 대응된다고 합니다..
[5]
| 星夜舞人 | 05.20 | 2996 |
|
1393 |
|타블렛뉴스|
JXD S601 5만대 출하 및 가격 인하. 신모델 JXD-S7600 출시
[4]
| yohan666 | 03.21 | 2997 |
|
1392 |
|잡담|
p85에서 루팅후 busybox 문제
[5]
| 풍가 | 04.26 | 2997 |
|
1391 |
|잡담|
IUNI U2 엄청 마음에 드는데 중문 Only ㅠㅠ
[2]
| CaTo | 08.11 | 2997 |
|
1390 |
|잡담|
Ronzi A3에 대한 첫인상...
| 星夜舞人 | 07.08 | 2998 |
|
1389 |
|타블렛뉴스|
Q9이라는 태블릿
[2]
| Lock3rz | 06.09 | 2998 |
|
1388 |
|타블렛뉴스|
역시 예상대로 1280X800의 IPS 쿼드가 499위안밑으로 떨어지기 시작하네요.
[6]
| 星夜舞人 | 09.26 | 2998 |
|
1387 |
|타블렛뉴스|
(CES2013) 아직 죽지 않은 듀얼코어 Nufront NS115의 CES모습입니다.
[1]
| 星夜舞人 | 01.14 | 2999 |
|
1386 |
|잡담|
[설문] 회원님들이 사용하시는 안드로이드 런쳐는 무엇인가요?
[14]
| 애쉬 | 05.24 | 3001 |
|
1385 |
|잡담|
결국 다시 much i5를 주문했습니다.
[2]
| 달무지개 | 05.13 | 3001 |
|
1384 |
|잡담|
Gpad G10 펌웨어 버전좀 알려주세요
[4]
| 캥캥이 | 02.20 | 3003 |
|
1383 |
|질문|
이투스탭 ac3 활성화 방법좀 아시는분 계시나요
| 제로타입 | 04.26 | 3003 |
|
1382 |
|질문|
N12 멜론 플레이어 설치문제 질문
[1]
| 테라핀 | 02.24 | 3005 |
|
1381 |
|타블렛뉴스|
Allwinner의 AA80T를 기반으로 한 타블렛이 온다에서 출시 되었습니다.
[4]
| 星夜舞人 | 07.16 | 3006 |
|
1380 |
|질문|
중국산 패드의 느린 wifi속도를 별도의 usb타입의 유(무선)랜카드 장착으로 해결가능할까요.
[3]
| kimsy | 02.25 | 3008 |
|
1379 |
|질문|
P85 HD 배터리 사용 시간이 어떤가요?
[3]
| 방구왕 | 10.25 | 3008 |
|
1378 |
|잡담|
펌웨어 업데이트 질문드립니다 ㅠㅠ
[3]
| 시월사일 | 01.08 | 3010 |
|
1377 |
|질문|
혹시 onskreen의 cornerstone 이라고 아시는 분있으신가요?
[2]
| 루 | 10.30 | 3012 |
|
1376 |
|잡담|
g10 gps사용관련
[2]
| 날떠난이유 | 01.09 | 30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