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80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9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41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6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72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76 |
|
1375 |
|잡담|
Allwinner A10 시리즈 칩의 비디오 가속기 드라이버 문제..
[4]
| 피델리티 | 07.01 | 3015 |
|
1374 |
|잡담|
GPAD 열심히 설정 중 - 펌업 삽질 여러번
[2]
| SON | 12.24 | 3016 |
|
1373 |
|질문|
p85 PC드라이버 문제요 ㅠㅠ
[4]
| 강유아빠 | 04.07 | 3016 |
|
1372 |
|잡담|
Z3740D혹은 Z3770기반의 Windows 8.1 저렴한 타블렛은 한국에서 유통될수 있을까??
[2]
| 星夜舞人 | 03.02 | 3017 |
|
1371 |
|잡담|
한솔님. 연락부탁드립니다.
[1]
| 묵연비 | 09.08 | 3018 |
|
1370 |
|타블렛뉴스|
AA31기반의 Yuandao (Vido) N90 FHD 배터리 테스트 (꼼수다~~ -_-~~)
[2]
| 星夜舞人 | 03.04 | 3020 |
|
1369 |
|잡담|
게임기 전문회사인 JXD에서 나온 JXD-S9000을 국내대행회사에서 예판하는것 같네요..
[8]
| 星夜舞人 | 02.18 | 3022 |
|
1368 |
|잡담|
회사홈피?
[3]
| 날떠난이유 | 02.20 | 3023 |
|
1367 |
|타블렛뉴스|
Yuandao N90의 ICS 4.0.3 정식판이 떴습니다. (2012년 2월14일자)
[1]
| 星夜舞人 | 02.22 | 3023 |
|
1366 |
|잡담|
n10 usb 연결안될때 체크사항
[9]
| elfKim | 11.05 | 3026 |
|
1365 |
|잡담|
Gpad G10 OS 2.3의 2번째 베타버전이 풀릴것 같습니다.
[3]
| 星夜舞人 | 06.29 | 3028 |
|
1364 |
|잡담|
기본 어플 삭제. 정말 조심해야겠습니다.
[5]
| 애쉬 | 09.03 | 3028 |
|
1363 |
|잡담|
나도 내가 어떻게 한지 모르는 P85 펌웨어 업데이트기
[11]
| yohan666 | 03.20 | 3030 |
|
1362 |
|질문|
아무래도 루팅이 이상합니다
[2]
| 곰곰돌이돌이 | 09.05 | 3030 |
|
1361 |
|잡담|
넥서스7 정말 엄청납니다
[11]
| 펭귄 | 06.29 | 3032 |
|
1360 |
|잡담|
드디어 통관이 되었습니다.
[4]
| powermax | 12.27 | 3035 |
|
1359 |
|잡담|
현재까지 Gpad G10 2번째 베타버전에 관한 이야기..
| 星夜舞人 | 07.08 | 3037 |
|
1358 |
|타블렛뉴스|
699위안인 Chuwi의 8인치 타블렛 V8 (급속판입니다. 공식홈피에있는건 나와있는건 가강판입니다~)
[10]
| 星夜舞人 | 03.24 | 3037 |
|
1357 |
|잡담|
이투스탭 USB GPS의 종지부를 찍습니다.
[4]
| 수원사랑 | 06.08 | 3039 |
|
1356 |
|잡담|
RK3188 레티나 태블릿 관련 정보
[4]
| Pinkkit | 06.04 | 30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