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7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40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5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9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72 |
|
1255 |
|질문|
rk3188 쿼드코어(v88,mini one)vs 코어텍스A9 쿼드코어(팬텀8) vsOMAP 4470 듀얼코어(누크HD) 어떤게 성능이 좋을가요?
[4]
| 쑹 | 12.15 | 3161 |
|
1254 |
|잡담|
오호 RK281X 계열 칩들의 펌업글이 어려운게 아니었군요... (왜 난 삽질했을까~~ -_-~ Ramos T11AD에서 통할지도)
[6]
| 星夜舞人 | 07.16 | 3162 |
|
1253 |
|잡담|
Ainol NOVO 7 시리즈의 차이점 (정리)
[1]
| 星夜舞人 | 01.25 | 3162 |
|
1252 |
|잡담|
AML8726M 이 약한게 H264 + MP3(128kbps)이군요.
| 수원사랑 | 02.16 | 3163 |
|
1251 |
|타블렛뉴스|
AOSON에서 레티나 디스플레이에 RK3188을 탑재한 M30에 대한 정보입니다.
[1]
| 星夜舞人 | 12.12 | 3165 |
|
1250 |
|타블렛뉴스|
Rockchip의 OS 4.4가 공개되었습니다.
[1]
| 星夜舞人 | 12.11 | 3165 |
|
1249 |
|잡담|
제가 루팅을 아직까지 안한이유.
[4]
| 성야무인 | 12.27 | 3167 |
|
1248 |
|질문|
화면짱짱하고 터치감이 좋~은 중국산 태블릿은뭐가있을까요?
[5]
| 까롱까롱 | 05.29 | 3167 |
|
1247 |
|잡담|
오늘 할일
[2]
| 박영민 | 12.23 | 3170 |
|
1246 |
|잡담|
V972와 같은 등급의 사양 CHUWI V99..
[4]
| wolfteam | 01.24 | 3171 |
|
1245 |
|잡담|
(내용공유) Yuandao N10 블루투스 키보드 도전 및 실패기 입니다.
[2]
| Freedom^^ | 04.13 | 3172 |
|
1244 |
|타블렛뉴스|
Yuandao N12의 3G판을 출시합니다..
[3]
| 星夜舞人 | 03.02 | 3175 |
|
1243 |
|잡담|
U9GT5 를 비롯한 RK3066 + 레티나 조합의 성능 예상
[9]
| Pinkkit | 10.09 | 3175 |
|
1242 |
|타블렛뉴스|
온다가 새로운 UI를 가진 롬을 탑재한다고 합니다.
[1]
| 星夜舞人 | 11.01 | 3176 |
|
1241 |
|잡담|
현재 나온 펌웨어에 대한 속도 평가..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입니다..)
[11]
| 성야무인 | 04.20 | 3177 |
|
1240 |
|잡담|
Ramos W27에 대한 짧은 감상.. (이게 699위안이라니~~)
[2]
| 星夜舞人 | 02.19 | 3177 |
|
1239 |
|잡담|
오호 RK3026기반의 Cube U25GT호환판 보고 있는데 괜찮네요.
[1]
| 星夜舞人 | 03.02 | 3177 |
|
1238 |
|타블렛뉴스|
11.6인치 12000mAh 그리고 RK3188기반의 Allfine Fine11 Wide.
[1]
| 星夜舞人 | 06.05 | 3178 |
|
1237 |
|잡담|
SD메모리 없이 NAND에 파일복사 성공 & 질문
[2]
| 아빠곰 | 01.23 | 3179 |
|
1236 |
|잡담|
g10 3g 사용해보신분 계시나요 ?
[1]
| 난다요쓰렌 | 12.18 | 31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