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7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40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5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9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72 |
|
1115 |
|타블렛뉴스|
필기전문 타블렛 HKC의 S81
[5]
| 星夜舞人 | 06.14 | 3350 |
|
1114 |
|잡담|
지패드 AS 예정입니다.
[3]
| Dong | 02.10 | 3353 |
|
1113 |
|타블렛뉴스|
FreeScale 사의 iMX 6Quad AP
[11]
| Lock3rz | 06.01 | 3353 |
|
1112 |
|타블렛뉴스|
7인치 타블렛인 Ployer의 Momo7w에 대한 소개입니다.
[6]
| 星夜舞人 | 02.27 | 3353 |
|
1111 |
|타블렛뉴스|
아이패드3가 아이패드2s가 될것 같은 불길한 예감도 드네요.
[11]
| 星夜舞人 | 02.20 | 3354 |
|
1110 |
|타블렛뉴스|
지금은 운명한 Yuandao N101 리뷰입니다..
[5]
| 박한솔 | 09.17 | 3357 |
|
1109 |
|타블렛뉴스|
Teclast에서 Intel Z2580을 탑재한 P89 미니를 출시합니다. (7.85인치)
[12]
| 星夜舞人 | 08.26 | 3357 |
|
1108 |
|잡담|
RK2918 (Cortext A8 듀얼코어) CPU가진 7인치짜리 공구하면 얼마나 모일까요??
[7]
| 星夜舞人 | 09.24 | 3358 |
|
1107 |
|잡담|
지름 신고 레노버 요가 8
[5]
| 아포크리파 | 11.22 | 3360 |
|
1106 |
|타블렛뉴스|
(CES2013) Acer Iconia B1-A71 tablet $149.99로 결정..
[1]
| 星夜舞人 | 01.14 | 3361 |
|
1105 |
|타블렛뉴스|
[2014년 홍콩전자전 AP부분] 인텔
[4]
| 星夜舞人 | 06.01 | 3362 |
|
1104 |
|질문|
이번에 나온 u9gt2 4.1 롬 해체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4]
| 하루 | 09.25 | 3364 |
|
1103 |
|잡담|
ATM7029의 GPU VivanteGC1000의 성능이 이해가 안되네요??
[2]
| 星夜舞人 | 09.05 | 3364 |
|
1102 |
|잡담|
[루머] Vido W10의 소비자가가 1999위안으로 이번주내에 조절된다고 합니다.
[6]
| 星夜舞人 | 12.03 | 3369 |
|
1101 |
|잡담|
오늘 나온 판다윌측에 나온 본 헛소리 한마디...
[2]
| 성야무인 | 01.02 | 3374 |
|
1100 |
|잡담|
시대 뒤늦은 싱글코어 태블릿 최적화.
[3]
| 피델리티 | 08.06 | 3374 |
|
1099 |
|잡담|
지패드 사양좀 알려주세요(G10)
[3]
| 현호보이 | 05.10 | 3375 |
|
1098 |
|잡담|
게임기형 7인치 안드로이드 IPEGA PG-9700 도 나왔었네요.
[1]
| monomono | 02.10 | 3375 |
|
1097 |
|타블렛뉴스|
Allwinner A23의 연산 성능은 AA31보다 높지만 GPU성능은 40%정도 떨어집니다.
| 星夜舞人 | 11.04 | 3377 |
|
1096 |
|잡담|
성야무인식 타블렛 배터리 효율성 공식 계산하면서 느낀점..
| 星夜舞人 | 09.06 | 33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