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4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6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9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3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5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67 |
|
1075 |
|잡담|
뉴 넥서스 7 타블렛 Antutu Tester (배터리 테스트) 결과가 이상하네요.
[2]
| 星夜舞人 | 09.25 | 3411 |
|
1074 |
|잡담|
펌웨어 한 n12 진저브레이크 어플로 루팅됩니다.
[1]
| 이C | 11.09 | 3412 |
|
1073 |
|잡담|
앗 RK2918성능에 대해서 착각했네요. (실 성능이 갤S이상이네요~~)
[5]
| 星夜舞人 | 09.09 | 3414 |
|
1072 |
|잡담|
누크 hd+ 질렀습니다 ㅎㅎ
[7]
| 마스터고양이 | 10.16 | 3414 |
|
1071 |
|잡담|
Allwinner의 킷켓에서 펌웨어 업데이트 방식에 문제가 조금 있네요
| 星夜舞人 | 10.03 | 3414 |
|
1070 |
|잡담|
또다른 난관에 봉착하다 ㅡ,.ㅡ
[5]
| powermax | 12.29 | 3415 |
|
1069 |
|잡담|
열심히 커스텀롬 만들고 있습니다.
[1]
| 수빈아빠처리짱 | 12.23 | 3416 |
|
1068 |
|잡담|
Gpad에 3G모듈 다는것 보다 와이브로에그 가지고 다니는게 낫지 않을까요?
[8]
| 성야무인 | 12.25 | 3418 |
|
1067 |
|잡담|
락칩 2918쓴 요 태블릿은 어떤가요?
[5]
| hoi | 10.10 | 3421 |
|
1066 |
|잡담|
ICOO D50 받았습니다. 그런데 루팅이 이상해요...
[7]
| 비만타쿠미 | 06.21 | 3423 |
|
1065 |
|질문|
중국테블릿 충전기..
[3]
| 인후지덕 | 08.29 | 3423 |
|
1064 |
|잡담|
mtk8389/8125 탑재 화이트박스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네요.
[1]
| Lock3rz | 06.14 | 3424 |
|
1063 |
|잡담|
현직 상해 출장 중입니다
[4]
| CaTo | 09.20 | 3427 |
|
1062 |
|타블렛뉴스|
[Teclast]P78 외관 사진 기사
[4]
| Lock3rz | 01.31 | 3432 |
|
1061 |
|타블렛뉴스|
[HP] Slatebook X2, Tegra 4 탑재 하이브리드 태블릿
[3]
| Lock3rz | 06.03 | 3432 |
|
1060 |
|타블렛뉴스|
ONN에서 젤리빈을 넣은 Exynos 4412기반의 타블렛 M8을 출시합니다. (4K동영상이 된다고 하네요~)
[1]
| 星夜舞人 | 03.06 | 3433 |
|
1059 |
|질문|
JXD S7300 고장나면 어떻게 해야하죠?
[1]
| 호첵 | 03.31 | 3434 |
|
1058 |
|잡담|
9.7인치에 들어가는 LG IPS에 오줌액정이 많다고 합니다.
[2]
| 星夜舞人 | 01.03 | 3435 |
|
1057 |
|타블렛뉴스|
Nufront NS115 듀얼코어를 장착한 Acho의 C908
[3]
| 星夜舞人 | 05.22 | 3437 |
|
1056 |
|질문|
흠 뭔가 참 그렇습니다,..,,.
[1]
| 동동이 | 02.22 | 34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