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74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6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39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83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65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67
1075 |잡담| 뉴 넥서스 7 타블렛 Antutu Tester (배터리 테스트) 결과가 이상하네요. [2] file 星夜舞人 09.25 3411
1074 |잡담| 펌웨어 한 n12 진저브레이크 어플로 루팅됩니다. [1] 이C 11.09 3412
1073 |잡담| 앗 RK2918성능에 대해서 착각했네요. (실 성능이 갤S이상이네요~~) [5] 星夜舞人 09.09 3414
1072 |잡담| 누크 hd+ 질렀습니다 ㅎㅎ [7] 마스터고양이 10.16 3414
1071 |잡담| Allwinner의 킷켓에서 펌웨어 업데이트 방식에 문제가 조금 있네요 星夜舞人 10.03 3414
1070 |잡담| 또다른 난관에 봉착하다 ㅡ,.ㅡ [5] powermax 12.29 3415
1069 |잡담| 열심히 커스텀롬 만들고 있습니다. [1] 수빈아빠처리짱 12.23 3416
1068 |잡담| Gpad에 3G모듈 다는것 보다 와이브로에그 가지고 다니는게 낫지 않을까요? [8] 성야무인 12.25 3418
1067 |잡담| 락칩 2918쓴 요 태블릿은 어떤가요? [5] hoi 10.10 3421
1066 |잡담| ICOO D50 받았습니다. 그런데 루팅이 이상해요... [7] 비만타쿠미 06.21 3423
1065 |질문| 중국테블릿 충전기.. [3] 인후지덕 08.29 3423
1064 |잡담| mtk8389/8125 탑재 화이트박스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네요. [1] Lock3rz 06.14 3424
1063 |잡담| 현직 상해 출장 중입니다 [4] CaTo 09.20 3427
1062 |타블렛뉴스| [Teclast]P78 외관 사진 기사 [4] Lock3rz 01.31 3432
1061 |타블렛뉴스| [HP] Slatebook X2, Tegra 4 탑재 하이브리드 태블릿 [3] Lock3rz 06.03 3432
1060 |타블렛뉴스| ONN에서 젤리빈을 넣은 Exynos 4412기반의 타블렛 M8을 출시합니다. (4K동영상이 된다고 하네요~) [1] 星夜舞人 03.06 3433
1059 |질문| JXD S7300 고장나면 어떻게 해야하죠? [1] 호첵 03.31 3434
1058 |잡담| 9.7인치에 들어가는 LG IPS에 오줌액정이 많다고 합니다. [2] file 星夜舞人 01.03 3435
1057 |타블렛뉴스| Nufront NS115 듀얼코어를 장착한 Acho의 C908 [3] 星夜舞人 05.22 3437
1056 |질문| 흠 뭔가 참 그렇습니다,..,,. [1] 동동이 02.22 3440

오늘:
1,221
어제:
10,837
전체:
24,478,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