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73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5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35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78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64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66
1015 |잡담| Hyundai T7시리즈도 4.2.2로 업데이트 되네요. [3] Lock3rz 06.22 3510
1014 |잡담| 외장하드 인식해결됐네요 [1] ydk8249 10.11 3512
1013 |타블렛뉴스| 미디어텍 로드맵이랍니다. [2] 캡틴 12.01 3512
1012 |잡담| SKT와이브로모뎀 이거 g10에 사용 가능한건가요? [4] 칼라파워 01.14 3513
1011 |잡담| 런처프로 쓰시는 분 조심하세요.. [4] 성야무인 01.09 3514
1010 |잡담| 최고의 4.3 인치 안드로이드 PMP는 어떤걸까요?? (Wifi없는 모델중에) [3] 星夜舞人 07.15 3517
1009 |타블렛뉴스| Onda에서 새로운 SDK에 따른 펌웨어를 발표했습니다. [1] 星夜舞人 11.26 3518
1008 |잡담| RK281X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들입니다. 星夜舞人 07.18 3519
1007 |타블렛뉴스| JXD S5110 [7] Lock3rz 06.07 3521
1006 |잡담| 중국애덜도 Vido W10가격 보고 피토하고 있네요.. [8] 星夜舞人 11.28 3522
1005 |잡담| [GPAD] soul movie 한글자막 지원 안되나요? [4] 오바쟁이 12.27 3523
1004 |잡담| 이제 Gpad에 맞는 스크린 캡쳐 프로그램을 찾아으니 리뷰는 쉽겠네요. ^^; 성야무인 01.05 3524
1003 |타블렛뉴스| 299위안 AA31s의 IPS타블렛 Ployer Momo9 조류판 [5] 星夜舞人 01.07 3524
1002 |잡담| HDMI (TV-OUT)의 미러링도 뱡식도 여러가지고 칩과 펌웨어마다 틀리네요. [5] 星夜舞人 03.14 3529
1001 |타블렛뉴스| N12 디럭스 4.1.1펌웨어가 올라와 있네요. (RK2918의 젤리빈 지원?) [14] file 태블릿포 09.04 3529
1000 |질문| [질문] P85 드라이버 설치에 관해 [6] file tomeast 07.22 3536
999 |질문| pipo u1 루팅해서 폰트만 변경했는데 부팅이 안되요ㅠ [4] comeyap 10.04 3537
998 |잡담| Stability Test Raw CPU 테스트 간딘비교 [2] file Lock3rz 07.23 3538
997 |잡담| [반박] E708 이 가성비 최고라고들 하시는데 [7] 타블렛과의전쟁 01.02 3538
996 |잡담| gpad에서 뱅킹/증권 어플 설치해서 사용해보신 분... [3] 하얀강아지 12.27 3542

오늘:
1,017
어제:
10,837
전체:
24,477,965